NO.1: 도박 이메레스
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에서 닉네임을 등록할 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김문수 국민의힘 후보,이준석 개혁신당 후보 등 7명의 주요 대선 후보 이름을 입력하면 설정이 불가능하다.
스타벅스는‘콜 마이 네임(Call My Name)’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객이 주문한 음료가 나오면 닉네임을 불러 주는 방식이다.닉네임 운영 기준은 ▲사회 통념에 어긋나는 표현 ▲타인을 직접적으로 비방하는 표현 ▲매장 파트너가 부르기 곤란한 표현 ▲불쾌감을 줄 수 있는 표현 등이다.
또‘스타벅스 코리아는 사회·정치적으로 어떠한 입장도 취하고 있지 않습니다’라는 문구도 적혀 있다.대선 후보들의 이름이 정치적으로 예민한 만큼 닉네임으로 사용하지 못하도록 막아 둔 것이다.
다만 대선이 종료된 이후에는 정치적 민감도가 상대적으로 낮아지기에 닉네임 설정 제한도 풀릴 전망이다.스타벅스는 기본적으로 이름은 사용할 수 있되,토토 경찰 디시 제로욕설이나 비하 같은 부적절한 단어가 따라붙는 경우에만 제한을 둘 것이란 입장이다.
도박 이메레스
도박 이메레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 2020년 정부의 의대 증원 추진 무산은 전공의들 집단행동이 결정적이었다.
도박 이메레스,사내 게시판에 취임 메시지“어려운 상황에 무거운 책임감다시 힘차게 뛰어 보자” 호소도노조와 소통, 국면 바꿀지 주목 전영현 삼성전자 신임 반도체(DS) 부문장(부회장)“현재의 어려운 상황에 이르게 된 것에 대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