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록 체인 정부 사업
NO.2: 블록체인 동향
NO.3: 블록체인 리포트
NO.4: 블록체인 솔루션
NO.5: 블록체인 포털
NO.6: 블록체인 플랫폼 종류
NO.7: 블록체인 현황
NO.8: 인터넷진흥원 블록체인
NO.9: 한국인터넷진흥원 사업
1명 데려 올 때마다 4만5000원 지급
100명 데려오면 9만원
중국이 종교 교류 명목으로 대만인의 중국 방문을 성사시킨 대만 측 주선자에게 인당 1000대만달러(약 4만5000원)씩 지급하고 있다고 자유시보 등 대만언론이 6일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해당 소식통은 대만 정부 자료를 인용해 중국이 통일전선 전술의 하나로 종교 교류 활동에 자금을 투입하고 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통일전선은 공산주의 세력이 혁명 단계에서 국내외 주요 세력과 연대해 공동의 적에 맞서는 전술 개념이다.
소식통은 대만의 일부 이장과 유명 도교 사원이 종교 교류 명목으로 대만 민간 방문단을 조직해 중국 방문을 성사할 경우 중국 측이 대만인 한 사람당 1000대만달러씩 대만 주선자 측에 지급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만약 100명을 중국으로 데려가면 한 사람당 지급 금액은 2000대만달러(약 9만원)로 높아진다고 덧붙였다.
한 관계자는 비행기 표만 준비하면 중국 내 모든 비용을 현지에서 부담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대만언론은 대만 내 일부 도교 사원이 친중 폭력조직의 운영 거점이 됐고 비밀회의 장소,윈윈 토토물자 창고용 공간,원투 홀덤돈세탁 채널 등으로 움직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블록체인 현황
블록 체인 정부 사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날 정오 공식 유튜브를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블록 체인 정부 사업,그는 “어린이집부터 군대까지 어디다 애들을 맡길 수 있겠느냐”며 “지금이라도 당장 우리 아들들을 데려오고 싶다”고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