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도박 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내주 외환시장 거래 연장 앞두고 최종 점검 간담회
"새벽 2시까지 적정 수준 유동성 유지하는 게 중요"
인력 육성·시스템 안정 강조…"중장기적 발전 모색"[세종=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정부가 다음 달 정식 시행되는 외환시장 구조개선에 앞서 은행들의 주도적인 역할을 당부했다.
우선 최 관리관은 “올해 2월부터 지난주까지 총 12차례 진행된 연장시간대 시범거래가 모두 순조롭게 마무리됐다”고 평가하고 금융회사들에 감사를 표했다.이에 참석자들은 “외환시장 참가자들이 연장시간대 다양한 상황에서도 문제없이 거래·결제 등을 실행할 수 있다는 점을 확인했다”며 “개별 회사 차원에서 내부시스템 정비 필요성과 외환시장 구조개선의 전반적인 준비 상황을 점검할 수 있었다”고 화답했다.
정부는 외환시장 구조개선이 조기 안착하기 위해서는 연장시간대에도 적정 수준의 유동성이 유지되는 게 중요하다고 보고 있다.이를 위해 원·달러 시장 선도 은행 제도를 개편하고 해외외국환업무취급기관(RFI)을 선정하는 등 정책적 지원을 지속하겠다는 계획이다.
최 관리관은 “우리 외환시장에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나가기 위해서는 국내 영업 금융회사들이 변화를 이끄는 핵심 참여기관으로서 야간에도 활발하게 시장조성을 하는 등 주도적 역할을 할 필요가 있다”며 야간 근무 및 해외 파견 등 관련 인력 육성,마크 도박 맵거래·결제 시스템의 안정성 확보 등을 당부했다.참석자들도 야간 거래량을 유지하는 게 도전적인 과제라고 보면서도 정식 시행 초기 연장시간대 거래가 중요하다는 점에 공감을 표했다.
정부는 외환시장 구조개선 정식 시행 이후에도 제도적 보완을 통해 중장기적 발전 방안을 모색해가겠다는 방침이다.최 관리관은 “앞으로도 정부는 시장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정기적으로 소통할 것”이라며 “금융회사들도 사업 저변 확대 계기로 삼고 충분히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크 도박 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마크 도박 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같은 방침에도 정치권에서는 비례대표 '깜깜이 공천' 의혹이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마크 도박 맵,관영 중국중앙TV(CCTV)는 지난달 27일 “현재 푸바오의 적응 생활은 평온하고 정상적이며 상태가 양호해 올해 6월에 대중과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