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혐 라면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아 타스만 영상‘원 모어 라운드’티저 공개
22일부터 10월까지 오프로드·내구성 등 시험 영상 공개
“신차 높은 완성도 강조”
연내 글로벌 공개 후 내년부터 글로벌 판매
기아는 내년 출시 예정인 신차 타스만(Tasman)의 개발 과정을 담은 영상 시리즈‘원 모어 라운드(One More Round)’의 티저를 16일 공개했다.
원 모어 라운드는‘매일 더 높은 기준을 넘어서기 위해 도전한다’는 의미를 담은 영상 시리즈다.약 1만8000회(라운드) 이상 가혹한 시험을 거쳐 만들어진 타스만의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영상으로 풀어냈다고 한다.이를 통해 신차의 높은 완성도를 강조한다.
영상은 시험 프로그램에 따라 이달 22일부터 오는 10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오프로드 시험과 도하 시험,극혐 라면 월드컵트랙 시험,극혐 라면 월드컵내구성 향상 및 지역별 최적화를 위한 호주 실도로 시험,개발 연구원 인터뷰 등으로 구성했다고 한다.
타스만 차명은 호주 최남단에 위치한‘영감(Inspiration)의 섬’타스마니아(Tasmania)와 타스만해협에서 따왔다.지난달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특별 위장막이 붙여진 실차를 공개한 바 있다.
기아는 올해 하반기 타스만을 공개(월드프리미어)하고 내년 상반기 국내를 시작으로 호주와 아프리카,극혐 라면 월드컵중동 등에 순차적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극혐 라면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극혐 라면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날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개최된 간담회에는 금감원, 거래소, 상장회사협의회, 코스닥협회 및 6개 상장사(신한지주·코오롱·TCC스틸·휴온스글로벌·헥토이노베이션·아스플로) 관계자가 참석했다.
극혐 라면 월드컵,44명의 신상을 모두 공개하겠다고 밝힌 나락보관소 유튜브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