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rachnoid mater 뜻
NO.2: Falx cerebri 뜻
NO.3: Pia mater 뜻
NO.4: 경마갤
NO.5: 경마게임
NO.6: 경마결과
NO.7: 경마공원
NO.8: 경마공원 경마일정
NO.9: 경마공원 데이트
NO.10: 경마공원 맛집
NO.11: 경마공원 불
NO.12: 경마공원 일정
NO.13: 경마공원 화재
NO.14: 경마공원역
NO.15: 경마기수 연봉
NO.16: 경막
NO.17: 경막 위치
NO.18: 경막, 지주막, 연막
NO.19: 경막걸리
NO.20: 경막외
NO.21: 경막외 스테로이드 주사
NO.22: 경막외 스테로이드 주사 가격
NO.23: 경막외 스테로이드 주사 부작용
NO.24: 경막외 신경성형술
NO.25: 경막외마취
NO.26: 경막외신경차단술
NO.27: 경막외출혈
NO.28: 경막외혈종
NO.29: 경막하 출혈 회복 기간
NO.30: 경막하출혈
NO.31: 경막하출혈 수술
NO.32: 경막하출혈 증상
NO.33: 경막하출혈 치료
NO.34: 만성 경막하 출혈 예후
NO.35: 척추 경막
국지 전쟁에서 전면전으로 확대되고 있는 양상 속에 상호 보복 대응 격화
[파이낸셜뉴스]인도가 파키스탄 공군 기지를 겨냥한 미사일 공격을 감행하자 파키스탄이 인도의 군 시설을 상대로 보복 공격을 가하며 양국 갈등이 전면전으로 치닫고 있다.
10일(현지시간) 파키스탄 지오TV는 안보 소식통을 인용해 파키스탄 군대가 인도의 침략에 대한 보복 대응을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이번 작전의 이름은 '부냔 울 마르수르'로,인도 전역의 전략 자산이 공격 목표다.한정된 일부 지역에 대한 공격에서 전면적으로 확전되고 있는 양상이다.
작전 초기 단계에서는 인도 펀자브주 암리차르 비스에 있는 브라모스 미사일 저장 시설이 파괴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인도군 주요 작전 기지인 우담푸르 공군 기지,파탄코트 공군 기지도 심각한 피해를 입은 것으로 전해진다.
파키스탄은 인도를 향한 공격을 개시하며 영공을 폐쇄했다.이에 따라 모든 항공편 운항은 중단됐다.
파키스탄군의 공격은 인도군의 파키스탄 공군 기지를 겨냥한 공격에 대한 대응 차원에서 이뤄졌다.
파키스탄군은 이날 인도군이 파키스탄 수도 이슬라마바드 외곽에 있는 공군 기지를 포함한 세 곳의 공군 기지를 겨냥해 미사일 공격을 가했다고 밝혔다.
파키스탄 군 대변인 아흐메드 샤리프 초드리 중장은 TV 성명에서 "인도는 전투기를 통해 공대지 미사일을 발사했다"며 "누르칸 기지,무리드 기지,쇼르코트 기지가 타깃"이라고 말했다.
파키스탄군은 대부분의 미사일이 요격됐고,별도의 피해는 없었다고 설명했다.
전날 밤 이슬라마바드에서는 여러 차례 폭발음이 들리기도 했다.파키스탄 군 소식통에 따르면 파키스탄군은 지난 이틀 동안 77대의 드론을 격추했다.
파키스탄 외무부는 "인도의 무모한 행동으로 두 핵무장 국가가 심각한 갈등에 직면하게 됐다"고 주장했다.
인도군 측에서는 전날 파키스탄의 공격을 드론 등을 이용해 격퇴했고,적절히 대응했다고 전했다.인도군 대변인은 파키스탄에서 날아온 드론이 300~400대라고 주장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는 전날 국가안보보좌관,메타 블록 체인국방 장관,군 최고 사령관 등 주요 안보 관계자들을 만나기도 했다.
인도가 카슈미르에서 26명의 사망자를 낳은 무장 세력의 공격 배후로 파키스탄을 비난한 이후 카슈미르 국경통제선 인근에서 양국 간 산발적인 교전이 벌어지다가 본격적인 공격이 오가고 있다.
인도는 지난 7일 파키스탄령 카슈미르와 파키스탄 펀자브주 등 9곳을 미사일로 타격하는 '신두르 작전'을 개시했고,카지노 7화 방영일파키스탄군은 이 작전을 '전쟁 행위'라고 규정하며 보복을 가하는 등 충돌이 격화되고 있다.
경막하출혈
경막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 7일 방송된 윤석열 대통령과의 신년 대담 '대통령실을 가다'는 '뉴스9' 박장범 앵커가 진행을 맡았다.
경막,의사 파업 '초읽기'…2000년·2014년 파업 엇갈렸던 법원 판결 이번엔?'사상 초유' 2000년 의료 분업 파업 당시 1~3심 모두 "유죄"2014년 파업 당시 땐 '무죄'…업무개시명령 사직한 경우 적용 힘들어서울시의사회 회원들이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 앞에서 열린 의대 정원 증원 저지를 위한 궐기대회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