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애스턴 빌라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기부-전상연 '2024 전통시장 정책간담회' 개최
상인들,코로나 시기 대출 상환 연장·가업승계 활성화 등 건의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가 전통시장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민간,애스턴 빌라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정부,학계가 함께하는 태스크포스(TF)를 이르면 이달 내로 구성하기로 했다.
5일 중기부는 서울 마포구 드림스퀘어에서 새롭게 구성된 제9대 전국상인연합회 회원들과 오찬 간담회를 진행하고 전통시장 민생현안에 대한 현장 목소리를 청취했다.
이 자리에는 오영주 중기부 장관과 박성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애스턴 빌라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이충환 전상연 회장을 비롯해 전상연 전국 지회장들이 참석했다.
중기부와 전상연은 보다 지속적인 전통시장의 발전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중기부,전상연은 물론 전문가,애스턴 빌라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청년 등을 포함한 민·관·학 TF를 마련하기로 했다.
TF 구성은 이충환 회장의 건의로 이뤄졌다.이 회장은 해외 사례 벤치마킹,애스턴 빌라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전통시장 중장기 발전 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해 민·관·학이 함께하는 TF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에 오영주 장관은 "너무나 중요한 의견"이라며 "되도록 TF를 빨리 가동시켜 올 연말까지 어떠한 결과를 만들자는 목표를 세워 이룰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중기부와 소상상공인시장진흥공단,전상연,전문가 등이 참여하는 TF는 이르면 이달 중 가동될 예정이다.
상인들은 대출 상환 기간 유예 등 금융 지원 강화와 가업 승계 활성화 방안 마련 등의 건의사항도 전달했다.
한두삼 전상연 강원지회장은 "코로나 이후 경기 회복이 됐어야 하지만 그렇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라며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이 신용불량자가 생기는 등 문제가 되고 있다.코로나로 인해 쓴 대출에 대해서는 유예기간을 좀 더 줬으면 좋겠다"고 건의했다.
정제의 전상연 충남지회장은 "아버지가 하던 전통 있는 가게를 상속 받고 싶어도 어려운 상황"이라며 "가업 승계 제도를 유연화해서 업종 변경,애스턴 빌라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분위기 쇄신 등이 가능하도록 청년들을 유입시켜야 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상인은행 건립 및 상인전용 카드 발급 △소비촉진을 위한 농축수산물 할인행사 확대 △시장 마케팅 행사 신설 등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다.
오영주 장관은 "지난 3일 정부가 발표한 소상공인 종합대책도 전통시장에 해당하는 대책들이 많다"며 "관련 정책은 TF를 통해서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