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ema 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카카오뱅크는 25일 서울 강남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규 외환 서비스인 달러박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달러박스는 일상에서 달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환전부터 결제까지 다양한 기능을 더한 서비스다.
카카오뱅크는 외화 중 가장 보편적인 '달러'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이번 달러박스 출시로 외화 서비스를 기존 해외송금에서 환전까지 확장했다.
달러박스는 카카오뱅크 입출금 계좌를 가진 만 19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1인당 1개만 보유할 수 있다.달러박스의 최대 한도는 1만달러다.일 최대 입금액과 출금액은 각가 5000달러,1만달러다.
달러박스에 달러를 입금하거나 원화로 출금할 때 수수료가 항상 면제된다.365일 24시간 언제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국내 ATM 출금 시에도 수수료가 면제된다.전국 총 5곳의 신한은행 외화 ATM에서 카카오뱅크 앱 내 QR코드를 인식해 이용할 수 있다.ATM 출금은 회당 최소 100달러부터 가능하다.하루 최대 600달러까지 인출할 수 있다.
외화 투자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달러박스를 통해 안전하게 달러 투자를 경험해 볼 수 있다.달러박스에서는 달러를 입금할 때 적용됐던 평균 환율과 현재 환율을 비교하는 '내 평균 환율과 한눈에 비교' 기능이 제공돼 시세와 손익 정보를 직관적으로 살필 수 있다.환율 비교 알림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ema 선카카오뱅크 앱에 접속하지 않아도 알림을 통해 내 평균 환율 및 현재 환율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라면 누구에게나 '달러 선물'을 발송할 수 있다.'행운의 2달러 카드' 등 메시지 카드를 고르고 금액과 메시지를 입력하면 카카오톡을 통해 간편하게 달러 선물을 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달러박스 출시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7월 8일까지 달러박스를 만든 모든 고객들에게 개설 축하금 1달러를 제공한다.1달러는 개설된 달러박스에 즉시 자동 입금된다.선물하거나 환전하는 것도 가능하다.이번 이벤트를 SNS에 공유한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카카오뱅크는 트레블월렛과 제휴해 달러박스를 기타통화 환전과 해외 결제 서비스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달러박스 내 '트래블월렛 충전하기' 페이지에서 통화 종류 및 금액을 충전할 수 있다.유럽,아시아,북미 등 전세계 총 70개국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충전된 통화는 '트래블월렛 카드'로 결제 · ATM 출금 등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하다.
카카오뱅크는트래블월렛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핀테크스타트업 등 국내외 금융사 뿐만 아니라 각종 제휴사들과 협업해 출금,ema 선쇼핑,해외 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을 달러박스에 접목해 외연을 넓힐 계획이다.
오보현 카카오뱅크 외환서비스 오너(SO)는 "달러박스를 통해 가장 많이 쓰지만 친숙하지 않은 외화인 달러를 일상에서 사용하는 트렌드를 만들어보고 싶다"며 "새로운 외화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제휴사들과 함께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