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elt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26일 국내의 한 축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박지성이 축구센터를 지은 이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해당 글은 과거 박지성의 인터뷰 내용과 지난 2006년 그의 자서전에서 서술한 스포츠계에 존재하는 폭력에 관한 내용이 담겼다.
손 감독은 논란에 대해 사과와 반성의 뜻을 밝히면서도,vuelta피해 아동 측 주장에 진실과 다른 부분이 많다고 주장했다.손 감독 측은 “사실관계를 왜곡하거나 숨기지 않고 가감 없이 밝히며 수사에 적극 협조하고 있다”며 “제 모든 것을 걸고 맹세컨대 아이들에 대한 사랑이 전제되지 않은 언행은 결코 없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학창 시절 셀 수 없을 정도로 선배들에게 두들겨 맞으면서 속으로‘나는 결코,무슨 일이 있어도 후배들을 때리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또 다짐했다”며 “스스로와의 약속을 지켰다.최고참 선배가 됐을 때 난 후배들에게 손을 댄 적이 없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후배들에게 진정 권위 있는 선배가 되고 싶다면,실력으로 대결하길 바란다.실력과 인품이 뛰어난 선배에게는 자연스럽게 권위가 생긴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박지성의 아버지 박성종씨는 “가끔 지성이가 이런 말을 했다‘만약 내가 맞지 않고 축구를 배웠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잘할 수 있었을 텐데’라고.박지성 축구센터를 세운 이유도 이 때문”이라며 “더 이상 아이들이 폭력적이고 억압적인 분위기 속에서 축구를 배우기보다는 더 나은 환경 속에서 축구를 자유로이 즐기도록 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차범근 전 축구대표팀 감독 또한 과거 박지성의 국가대표 은퇴를 언급하며 축구계에 만연한 폭행 관습을 지적하기도 했다.당시 차 전 감독은 “지성이가 어딘가에서 연설하면서 우리나라처럼 맞으면서 축구하는 나라는 없다고 했던 기억이 난다.그동안 어린 선수들이 불에 타서,vuelta지도자에게 맞아 세상을 떠난 적이 있다”고 말했다.
vuelta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vuelta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한편 한양대 GETPPP와 서울대 IEPP 과정은 해외 정부 에너지자원 부처 소속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에너지정책 전문가를 양성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개설된 정규 석·박사 학위 프로그램이다.
vuelta,정보의 비대칭성을 해소하는 게 리서치 운영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