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민동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배우 이영애가‘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위문 음악회에 후원했다.
KBS교향악단은 배우 이영애가 오는 20∼21일 경기 평택 해군 제2함대사령부와 파주 DMZ 접경지역 부대에서 열리는‘찾아가는 음악회’에 5000만원을 후원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영애는 올초 드라마‘마에스트라’에서 오케스트라의 지휘자 역할을 맡아 연기 변신을 시도했다.이영애는 “저의 아버지와 시아버지께서 6.25 전쟁을 몸소 겪으신 군인이며 참전용사다.군인들의 고귀한 희생이 있었기에 오늘의 자유 대한민국이 존재하고,전민동 로또그 품 안에서 저희 가족은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며 “이번 공연과 후원을 통해 교향악단과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되고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애는 앞서 2022년 DMZ 평화예술제 개막 콘서트에서 우크라이나 출신 피아니스트 안나 페도로바와 함께 예술을 통한 평화 가치 확산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평화를 사랑하는 예술가’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강조하기도 했다.
이영애는 “KBS교향악단의 후원회원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 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KBS교향악단 찾아가는 음악회’는 2002년 제2연평해전 등 서해를 수호하는 해군 제2함대사령부와 파주 접경지역을 찾아가 군인들과 마을 주민들을 위한 특별 음악회다.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대한민국의 평화를 수호하는 최전방 군인들을 위로하고,전민동 로또평화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음악회에선 모차르트의‘피가로의 결혼’서곡,전민동 로또피아졸라의‘리베르 탱고’를 비롯해 영화‘캐리비안의 해적’OST 등 장병들의 눈높이에 맞춘 친숙한 음악을 연주한다.2023년 한전 콩쿠르 동상에 입상한 소프라노 김도연과 제11회 영차이콥스키 국제콩쿠르 첼로 부분 1위를 수상한 첼리스트 김정아가 협연 무대를 꾸미며,전민동 로또해군 제2함대사령부 소속 군악대원인 클라리넷 연주자 김현우 하사가 KBS교향악단과 함께 한다.
전민동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민동 로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전기요금 계약 형태 중 지원 사업 대상은 일반용·산업용·농사용·교육용·주택용 중 비주거용 전기요금을 부담하는 사업자다.
전민동 로또,그때 분위기가 고조되다가 당시 기술로선 성능이 나오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