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아이를 낳으면 최저 연 1%대로 주택대출을 받을 수 있죠?
저금리로 정책자금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리자 대출 총액이 빠르게 치솟고 있습니다.
5개월 만에 6조 원까지 높아졌는데,아스널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전체 가계대출에도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김경기 기자입니다.
【 기자 】
경기 고양삼송지구의 한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매달 서너건이었던 거래량이 지난달 두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그런데 매수자 상당수는 출산부부들입니다
서울 집값은 뛰는데,아스널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최저 1%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리자 집을 사는 겁니다
▶스탠딩 : 김경기 / 기자
- "서울은 전용면적59㎡가 9억 원을 넘어서고 있지만,아스널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이곳은 서울에 붙어 있는데도 전용84㎡가 아직도 9억 원 아래여서 특례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뷰 : 부동산중개업소
- "신생아 특례대출을 받는 젊은 분들이죠 30대.보통 4억 5천에서 5억 정도 대출을 받으시는…."
신생아 특례대출이 시작된 지난 1월 말부터 5개월 간 모두 2만 3천여 건의 대출 신청이 들어왔습니다.
총액은 5조 8천6백억 원에 달하는데,아스널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이 중 75%가 주택 구입자금 대출로 3명 중 1명은 경기도에 집을 샀습니다.
전체 가계대출도 빠르게 늘어 5대 시중은행의 가계대출 총액은 이달 들어 단 나흘 만에 2조 원 넘게 불었습니다.
▶인터뷰(☎) : 고종완 / 한국자산관리연구원장
- "대출금리가 내리는 상황에서 수도권 중심으로 거래량이 증가하고 집값도 오르고 있어서 대출총액 증가세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정부는 가계대출 증가세가 심상치 않자 일단 전세대출에 DSR 규제를 확대 적용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지만,아스널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서민 반발을 고려해 제한적인 수준에 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MBN뉴스 김경기입니다.
영상취재 : 김진성 기자
영상편집 : 박찬규
아스널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스널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도심 한복판 의사 대규모 집회…"강력한 저항 부딪힐 것"뉴스 기사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로 접근하셨습니다.
아스널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용진캠프는 현지인의 도움을 받아 호텔에서 빠져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