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os파워볼
NO.2: 동행 파워볼 결과
NO.3: 동행복권 파워볼 1등 후기
NO.4: 동행복권 파워볼 디시
NO.5: 동행복권 파워볼 폐지
NO.6: 동행복권 파워볼 하는법
NO.7: 동행파워볼 랜덤볼
NO.8: 동행파워볼 베픽
NO.9: 엔트리파워볼
NO.10: 파워볼게임
NO.11: 파워볼실시간
인천 중부경찰서
[인천=뉴시스] 김동영 기자 = 인천의 한 모텔에서 술에 취해 말다툼을 벌이다 불을 지르려 한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중부경찰서는 A(50대)씨를 현존건조물방화 미수 혐의로 긴급체포했다고 12일 밝혔다.
A씨는 전날 오전 10시42분께 중구 송림동의 한 모텔 객실에서 불을 지르려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지인 B(50대)씨와 함께 술을 마시던 중 말다툼을 벌였고,로또 현금겁을 주기 위해 라이터로 객실 내 이불에 불을 붙인 것으로 파악됐다.
당시 A씨는 불을 붙인 뒤 방 문을 열고 "내가 불을 질렀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이후 A씨의 목소리를 들은 숙박업소 직원이 샤워기를 이용해 즉시 진화에 나서면서 화재는 확대되지 않았다.
경찰 관계자는 "연소가 크게 확대되지 않아 방화 미수 혐의로 판단했다"며 "A씨가 명확한 방화 의도를 갖고 불을 지른 것으로 보고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엔트리파워볼
동행 파워볼 결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검찰개혁 노선이 선명한 조국혁신당에 더불어민주당 강성 지지층이 힘을 실어주면서 유의미한 지지율이 나오고 있다는 분석이다.
동행 파워볼 결과,이어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15건으로 7위를 기록했으며 정기선 HD현대 부회장이 13건으로 뒤를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