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복권 당첨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외교부 선정심사위원회 회의서 후보 도시 유치계획 발표
정상회의 개최 넘어 아시아‧태평양 협력 무대 비전 제시
유정복 인천시장이 인천이 APEC 정상회의 최적지임을 강조했다.
인천시는 유정복 시장이 7일 외교부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2025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유치계획 설명회에 참석해 인천 유치의 당위성을 설명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제주,인천,경북 경주 순(순서 추첨)으로 APEC 개최도시 선정위원회 위원들과 후보도시 지방자치단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열렸으며,지자체별 프리젠테이션 발표와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인천 유치의 열망과 의지를 담아 발표자로 나선 유정복 인천시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지난달 22일 현지실사에서 검증된 세계적 수준의 송도컨벤시아와 호텔 등급별로 충분한 숙박시설,인천국제공항 등 압도적인 접근성,최고의 경호 안전 여건과 시민 열기 등 경쟁 도시와의 차별화된 장점을 최대한 강조했다.
또한 APEC이 추구하는 3대 목표인 △무역 투자 △혁신·디지털 경제 △포용적·지속 가능한 성장을 모두 실현할 수 있는 최적의 도시인 점도 역설했다.
인천시는 우리나라 무역 투자 최대 파트너인 APEC 회원국들과 인천이 선도하는 바이오,반도체 등 신흥 핵심기술 분야에서 전략적 협력 강화로 국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최적지로서의 위상을 앞세웠다.
아울러 정상 만찬장으로 도시재생사업을 통해 복합문화관광시설로 재탄생한 인천내항 상상플랫폼과 현대적인 건축물과 어우러지는 한옥의 아름다움과 품격을 경험할 수 있는 경원재를 제안했다.
인천시는 정상회의 개최를 위한 컨벤션,로또복권 당첨점호텔 등 기반 시설에 대한 신·증축 없이 기존 시설을 100% 활용해 정상회의를 치를 수 있는 도시라는 점을 강조하며,APEC 준비단을 단일 조직으로 확대 편성하는 등 책임 있는 지원을 약속했다.
APEC 성공 개최를 위해 10대 추진과제를 선정해 각 분야별로 충실히 이행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APEC 정상회의에서 가장 중요한 의제는 바로‘경제협력’이며,로또복권 당첨점인천이 바로 이 의제에 부합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도시"라며 "2025년 APEC 정상회의 인천개최를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고,로또복권 당첨점APEC 회원국들에게 진정한 경제협력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외교부는 개최도시선정위원회의 회의를 거친 뒤 6월 중 2025년 APEC 정상회의 개최 도시를 선정할 예정이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로또복권 당첨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로또복권 당첨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양지원 무협 연구원은 "2024 한·아프리카 정상회의를 통해 양 지역 간 협력의 지평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우리 정부는 해외투자보험 지원, 자원개발 투자금 환급 현실화 등 국내 기업의 아프리카 진출환경을 정비하고 모로코·이집트·탄자니아 등 주요국과의 FTA 체결을 검토하는 등 중장기적 관점에서 연속성 있는 미래지향적 파트너십을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로또복권 당첨점,이에 대해 주 위원장은 “4억원이라고 언급한 부분은 종합병원 필수의료 얘기인데, 이들의 연봉을 낮추기 위해서는 필수의료에 종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비급여로 간 의사를 돌릴 수 있게 해야 한다”며 “지금같은 구조에서 의사 수만 늘리면 필수의료 연봉은 더 올라가게 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