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 맞고 두드러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푸틴 시진핑 등 언급하면서는 "그들은 나라 사랑하는 것"
(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12일(현지시간) 사회관계망서비스 엑스(X·옛 트위터)를 통해 진행된 일론 머스크와의 인터뷰에서 김정은 북한 노동당 총비서를 만났던 경험을 언급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나는 김정은과 싱가포르,침 맞고 두드러기베트남에서 만났다"며 "나 덕분에 그때 위험하지 않았던 것"이라고 주장했다.
머스크는 "김정은 같은 사람들은 약한 것이 아니라 힘에 반응한다"고 말했다.이에 트럼프 전 대통령은 "그와 나는 좋은 관계였다"고 답했다.
그는 과거 트위터에서 김 총비서를 '리틀 로켓 맨'이라고 칭했던 것을 언급하기도 했다.이를 두고 머스크는 "엄청난 트윗이었다"고 회고했다.
이날 트럼프 전 대통령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침 맞고 두드러기김 총비서 등을 언급하면서 "그들은 터프하고 똑똑하고 잔혹하다"며 "그들은 그들의 나라를 사랑한다.이는 사랑의 또 다른 형태"라고 표현했다.
특히 푸틴 대통령을 거론하면서는 "나는 푸틴을 아주 잘 알고 그는 나를 존중한다"며 "우리는 관계가 좋고,침 맞고 두드러기우리는 우크라이나에 관해 이야기를 많이 할 것"이라고 말했다.
침 맞고 두드러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침 맞고 두드러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방심위, 윤 대통령 허위조작영상 추가 접속차단 요구뉴스 기사野 윤성옥 위원은 "국민 기본권 침해한 위법한 결정"방송통신심의위원회[방송통신심의위원회 페이스북 캡처](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통신심의소위원회는 29일 회의를 열고 윤석열 대통령 관련 허위 조작 영상 2건에 대해 추가로 차단 조치를 의결했다.
침 맞고 두드러기,美 대규모 대러 제재 발표…한국기업도 1곳 포함뉴스 기사[휴스턴=뉴스핌] 고인원 특파원= 미국 정부가 오는 24일 우크라이나 침공 2주년을 앞두고 공개한 러시아 관련 대규모 제재 대상에 한국 기업도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