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치히 뮌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4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과 등 외신들에 따르면 31세인 모함마드 아부 알 쿰산(Mohammed Abu Al-Qumsan)은 지난 10일 딸·아들 쌍둥이를 얻고는 이날 출생신고를 하러 관공서에 갔다.
하지만 출생신고서를 막 발급받은 뒤 이웃으로부터 이들이 살던 데이르 알 발라의 아파트가 폭격을 당해 가족들이 모두 숨졌다는 전화를 받았다.
그는 알 알크사 순교자병원으로 달려갔지만 아기들과 가족은 영안실에서 싸늘한 시신이 되어 그를 맞았다.알 쿰산은 코팅된 출생신고서를 흔들며 오열했다.그는 "아내가 사라졌고,라이프치히 뮌헨두 아기와 장모도 사라졌다.나는 쌍둥이의 탄생을 축하할 시간도 가지지 못했다"고 비통해 했다.
이들 가족은 이스라엘·가자 전쟁이 시작된 지 몇 주 만에 가자 시에서 대피하라는 이스라엘군의 명령에 따라 살던 곳을 떠났다.부부는 제왕절개로 쌍둥이를 출산했다.부부는 페이스북을 통해 쌍둥이의 탄생을 알리고 기뻐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병원 의사인 칼릴 알 다크란은 "오늘 점령군이 겨우 4일 된 신생아 쌍둥이,라이프치히 뮌헨그리고 그들의 어머니와 할머니를 표적으로 삼았다는 것이 역사에 기록됐다"고 말했다.
라이프치히 뮌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라이프치히 뮌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롯데쇼핑 관계자는 “앞으로 서울시 및 마포구와 지속적인 소통 과정을 통해 상암 DMC의 스토리를 담고, 서북권을 대표하는 최고의 쇼핑몰에 구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프치히 뮌헨,권력 서열 2위인 총리의 역할과 권한이 눈에 띄게 위축되면서, 시진핑 국가주석의 ‘1인 체제’는 더욱 공고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