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7포커 룰
NO.2: 撲克
NO.3: 무료 온라인 포커 게임
NO.4: 세븐포커
NO.5: 세븐포커게임
NO.6: 온라인 세븐 포커
NO.7: 온라인 포커 디시
NO.8: 온라인 포커 사이트 추천
NO.9: 온라인 포커 합법
NO.10: 포커 게임 무료 다운
NO.11: 포커 무료게임
NO.12: 포커 온라인 사이트
NO.13: 혼자하는 포커게임
[앵커]
헤어진 옛 여자친구 커플을 흉기로 찔러 살해한 30대가 경찰에 자수했습니다.
옛 여자친구와 같은 건물에 살고 있었던 가해자는 범행 후 아래 층 자신의 집으로 도주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박준혁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기자]
이른 아침,오피스텔 1층으로 경찰과 소방대원들이 줄줄이 들어옵니다.
30대 남성 A씨가 옛 여자친구와 그의 남자친구를 살해했다며 경찰에 자수하자 현장을 확인하기 위해 출동한 겁니다.
강제로 문을 열고 들어간 오피스텔에서 경찰은 두 남녀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남성은 이곳에서 전에 사귀던 여자친구와 그의 새 남자친구를 살해한 뒤 경찰에 자수했습니다.
<주민> "새벽에 그러니까 옆에서 아침에 이른 아침에 그랬다고 그러더라고 막 싸우고 막 사람이 죽어가는 소리 나오고…"
범행은 피해 여성의 집에서 이뤄졌습니다.
A씨는 숨진 옛 여자친구와 같은 오피스텔 다른 층에 살고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주민> "(같은 건물에) 같이 살았지.그래서 그 남자가 그 비밀번호를 모르면 못 들어가요.그냥 비밀번호 다 알고 들어간 거예요."
A씨는 범행 뒤 엘리베이터를 타고 다시 자신 집으로 도주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곧 A씨의 가족이 찾아와 설득했고,안전 슬롯 사이트 비 타임 사이트A씨는 가족과 함께 경찰서로 찾아가 자수했습니다.
경찰은 범행 과정에서 부상을 입은 A씨의 응급치료가 끝나는 대로 정확한 범행 경위 등을 조사하고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입니다.
연합뉴스TV 박준혁입니다.
[영상취재 장준환]
[영상편집 김세나]
#살해 #흉기 #자수 #오피스텔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온라인 포커 합법
온라인 세븐 포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에 오늘 저녁을 기해서 전국 곳곳으로 한파주의보가 내려지겠습니다.
온라인 세븐 포커,(사진=올리브영 제공)[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CJ올리브영은 다음달 6일까지 열리는 여름맞이 올영세일 기간, 올리브영 직원이 직접 부른 '올영세일SONG(올영세일송)'을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