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GOG.com
NO.2: 무료 멀티 생존게임
NO.3: 스팀 무료 2인용 게임
NO.4: 스팀 무료 멀티 공포게임
NO.5: 온라인 협동게임 무료
NO.6: 친구랑 같이 할 무료 게임
NO.7: 친구랑 할만한 게임
NO.8: 친구랑 할만한 모바일 게임
NO.9: 친구랑 할만한 스팀게임
이달 중 주민센터·노인복지관에
자치구 치매안심센터 직원 방문
시 광역치매센터 홈피에 검진 일정초고령 사회 진입을 앞둔 서울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5개 자치구와 손을 잡고‘치매 집중 조기 검진’에 나선다.
시는 치매 조기 발견을 위해 한 달간 자치구 치매안심센터 직원들이 지역 주민센터와 노인복지관 등을 직접 찾아가는 방문 검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검진 대상은 올해 치매 검진을 받지 않은 60세 이상 시민이다.대상자들은 신분증을 가지고 주민센터나 노인복지관을 찾아 검진을 받을 수 있다.25개 자치구의 자세한 치매 검진 일정은 시 광역치매센터 누리집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올해 시의 65세 이상 노인 인구 비율이 20%를 넘는 초고령 사회 진입이 예상돼 치매 집중 조기 검진을 시행하기로 했다”며 “60세 이상 시민과 함께 치매 유병률이 높은 만 75세와 75세 이상 홀몸 어르신 등을 대상으로도 치매 집중 검진에 나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치매를 조기 발견한다면 증상 악화를 지연시킬 수 있다.특히 치매 치료에 드는 비용과 시간도 줄일 수 있어서 치매 환자 가족의 돌봄 부담이 낮아진다.
지난해 중앙치매센터에서 공개한‘대한민국 치매 현황 2023’자료를 살펴보면 중증 치매 환자의 연간 1인당 관리 비용은 3480만원이다.만약 치매를 조기 발견해 치료한다면 연간 1860만원 정도의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태희 시 시민건강국장은 “치매 검진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많은 시민이 검진을 받고 활기찬 노후를 대비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선제적인 치매 예방 사업을 펼쳐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스팀 무료 멀티 공포게임
친구랑 할만한 온라인 무료 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민주당이 자칫 총선에서 패배할 수 있다는 위기감이 최고조에 달했고 이번 주 들어서 그래서 모든 민주당 인사들이 다 정권심판론을 위해서 뜻을 합치자.
친구랑 할만한 온라인 무료 게임,당 공천관리위원회로부터 하위 10~20%를 통보받은 의원들과 컷오프된 현역 의원들은 이재명 대표의 밀실 사천이라며 강하게 반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