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베팅의민족
NO.2: 온카 911
NO.3: 온카 911 주소
NO.4: 온카스쿨
NO.5: 온카판
NO.6: 올인구조대
현직 경찰이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사건에 가담한 혐의로 구속됐다.
경남경찰청은 전기통신금융사기 피해 방지 및 피해금 환급에 관한 특별법 등 위반 혐의로 대구지역 한 경찰서 소속 30대 A씨를 구속했다고 8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올해 초 10억원 상당의 범죄수익금을 세탁하거나 은닉한 혐의를 받는다.
그는 보이스피싱 조직이 대출 빙자 등 방법으로 피해자에게서 갈취한 돈을 금융계좌에서 인출한 뒤 해당 조직에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 범죄 조직은 A씨에게 일정액의 수수료를 떼어 주는 조건으로 이른바 자금 세탁 범행을 공모했다.A씨는 지인을 통해 범행 수법을 접하고 범죄에 가담한 것으로 알려졌다.다만 경찰 조사에서 범행을 일부 부인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씨 외 다른 경찰이 범죄에 가담한 것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구체적 범죄 행위와 추가 범죄자 등을 수사할 계획이다.경찰 관계자는 “현재 수사 중인 사안으로 구체적인 사실은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온카 911
온카 911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윤 대통령은 지난 13일 부영그룹의 저출산 지원 노력을 보고받고 "기업의 자발적인 출산 지원 활성화를 위해 세제 혜택 등 다양한 지원방안을 즉각 강구하라"고 지시했다.
온카 911,A씨는 지난해 5월 인천 남동구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차를 옮겨달라는 30대 여성 B씨를 때려 갈비뼈 골절 등 전치 6주의 상해를 입힌 혐의로 기소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