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원 김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9일부터 역촌역·사가정역 대상 입찰
야간 퇴근하는 직장인들도 진료 가능
서울 지하철역에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메디컬존’이 올해 12개 역사로 확대된다.
메디컬존은 지하철 역사 내 병원·약국이 함께 운영되는 서비스다.현재 종로3가와 역삼,1000원 김밥합정 등 총 8개 지하철 역사에서 운영 중이다.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돼 주말을 포함해 야간에 퇴근하는 직장인들도 진료를 받을 수 있다.
입찰에는 현재 의사 또는 약사 면허 자격을 가진 사람만 입찰할 수 있다.개인이 아닌 법인으로서 입찰에 참여할 때도 법인 대표가 의사 또는 약사 면허를 소지해야 한다.
기존에는 약사법과 건축법 등 관련법 간 충돌로 지하철 역사 내 병원·약국 개설이 어려웠다.하지만 관계기관 협의에 따라 2020년 12월 국토교통부 고시가 제정됐고‘건축물 대장’을 대신해‘편의시설관리대장’을 통해 지하철 역사 내 의원·약국을 개설할 수 있게 됐다.
이후 지하철 역사 내 의원·약국 등 메디컬존은 현재까지 8개소로 확대됐다.이번 역촌역,1000원 김밥사가정역 입찰을 시작으로 다음 달 7호선 용마산역과 8호선 장지역의 입찰이 진행되면 총 12개소로 늘어난다.
공사는 장기적으로 서울 지하철 1~8호선 곳곳에 메디컬존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김정환 서울교통공사 전략사업본부장은 “꾸준히 메디컬존 사업을 확대해 시민들의 건강 복지 함양·편의를 증진하고 동시에 공사의 수익 창출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1000원 김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00원 김밥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최저임금법은 작업 건수에 따라 임금을 받는 도급제 노동자에 대해선 시간급이 아닌 별도의 최저임금을 정할 수 있도록 규정돼 있다.
1000원 김밥,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