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첫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격 이틀 만에 공화 전대 참석
재선에 도전하는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15일(현지시간) 공화당 대선 후보로 공식 지명됐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대선에 함께 나설 부통령 후보로 J.D.밴스(오하이오) 연방 상원의원을 전격 지명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유세 중 피격으로 부상 당한 지 이틀 만인 이날 위스콘신주 밀워키에서 개막한 공화당 전당대회에 귀에 거즈를 붙인 채 모습을 드러냈다.2387명의 대의원 지지를 받아 공화당 대선 후보로 공식 확정된 그는 현장을 가득 메운 당원들의 열광을 받으며 입장했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자신의 등장곡인‘신이여 미국을 축복하소서’가 울려 퍼지는 가운데 행사장 내로 들어가 귀빈석으로 향했다.지난 13일 피격 직후 건재함을 과시했던 당시를 재현하듯 이 자리에서도 지지자들을 향해 주먹을 불끈 쥐어 보이기도 했다.
이로써 트럼프 전 대통령은 2016년,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첫경기2020년에 이어 세 번째로 대선 후보로 공식 선출돼 백악관 탈환을 위한 선거 운동에 본격 나서게 됐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올해 39세인 밴스 상원의원을 부통령 후보로 지명하며 본격적인 선거 레이스의 시작을 알렸다.밴스 의원은 1952년 이래 가장 어린 부통령 후보다.
전당대회는 사실상 대관식 같은 분위기에서 진행 중이다.실제로 트럼프 전 대통령이 피격에도 무사한 것을‘신의 기적’으로 칭송하는 발언도 나왔다.팀 스콧 상원의원은 찬조 연설에서 “기적을 믿지 않았다면 이제는 믿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첫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첫경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신율: 지금 어쨌든 이 박영순 의원께서 계시고 지금 새로운 미래에 포함된 의원 숫자가 지금.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첫경기,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음주운전' 리지 "남들이 미쳤다고 해도 내가 좋다"◇ 현진영, 17번째 시험관 아내에 "네가 고집부린 것"◇ 불륜 알았을까…나균안 아내, 홍석천 채널서 언급◇ 박슬기 "이서진, 거액의 돈 봉투 건네며 한 말이…"◇ 남편상 사강, 절절한 그리움 "거기선 아프지마"◇ 벤, 이욱과 파경◇ 영재 딸 교육 심혈…김남주 "학벌 콤플렉스 탓"◇ '이혼' 안현모 "최근 내 모습 가장 예뻐"◇ 역술가 "이승연, 남편 없는 사주…10명도 먹여 살려"◇ 서동주 "아직 임신 계획 없다…그래도 난자 얼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