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패스 시드권
[앵커]
제267대 교황으로 선출된 레오 14세는 예정대로라면 2027년 우리나라를 찾습니다.
역대 교황 4번째 방한인데,해적 룰렛 공략과거 우리나라와의 인연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김승환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15년 전인 2010년 우리나라를 찾은 레오 14세 교황의 모습입니다.
당시 아우구스띠노 수도회 한국 진출 25주년을 맞아 열린 행사에 수도회 총장 자격으로 참석한 겁니다.
아우구스띠노 수도회 한국지부는 과거 레오 14세 교황이 4차례 우리나라를 찾았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준비한 승용차를 마다하고 지하철을 타고 다녔고,인물 맞추기 사이트직접 짐을 들고 가는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이기훈 / 신부·아우구스띠노 수도회 한국지부 홍보 담당 : (한국에 와서 뵀을 때) 저희 수도회에서 제일 높으신 분이니까 좀 거리를 두거나 하는데 쭈뼛쭈뼛 하기도 하는데 먼저 다가와 주시고
친근한 옆집 아저씨,삼촌 그런 느낌,2023 그랑프리 경마그런 분이셨어요]
레오 14세 교황은 2년 뒤 '세계청년대회' 참석을 위해 우리나라를 찾을 예정입니다.
전임자인 프란치스코 교황이 2027년 차기 대회 개최지로 서울을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이 대회는 가톨릭 청년들의 최대 축제로 꼽힙니다.
2027년 서울 대회엔 적게는 40~50만 명,많게는 70~80만 명이 참석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그동안 교황이 바뀌더라도 새 교황이 행사장을 찾아 세계 각국의 젊은이들을 만나왔습니다.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2014년 프란치스코 교황 이후 13년만,역대 교황을 포함하면 4번째 방한입니다.
천주교 서울대교구장인 정순택 대주교는 세계가 심각한 갈등 속에서 평화를 갈망하고 인간 존엄성과 생명의 고귀함이 더욱 절실해진 이때,카지노 포코노
새 교황께서 하느님의 자비와 정의를 더욱 강력히 선포하리라 믿는다고 축하 메시지를 냈습니다.
세계 각지에서 전쟁이 이어지고 분열과 대립이 이어지는 가운데 새 교황이 우리나라를 포함한 국제사회에 어떤 메시지를 낼지 주목됩니다.
YTN 김승환입니다.
영상편집 오훤슬기
디자인 백승민
사진제공 아우구스띠노 수도회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포커패스 시드권
포커패스 시드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2022년 2월 24일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주민을 신나치주의자들로부터 보호하고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의 군사적 확장을 억제한다는 명분으로 ‘특별군사작전’을 개시했다.
포커패스 시드권,더욱이, 하이비 곤은이 겉보기에 평범한 젊은이의 얼굴의 변장에 따라 실제로 20 세 미만의 진짜 소년이라는 것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