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인천 마작펜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뉴스1) 이시명 기자 = 인천에서 3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인플루언서(틱톡 크리에이터)를 때려 다치게 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2일 인천 삼산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전 5시30분쯤 부평구 부평동 새마을 거리에서 싸움이 났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20대 남성인 A 씨와 B 씨 2명이 싸우고 있는 현장을 확인했다.
A 씨는 B 씨의 얼굴을 맨주먹으로 여러 차례 때린 뒤 그의 몸을 밀쳤고,인천 마작펜션머리를 벽과 충돌한 B 씨는 병원에서 3주간의 치료가 필요한 상처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B 씨는 자신이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틱톡'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며 시청자들에게 "A 씨로부터 묻지마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B 씨는 틱톡에서 자신이 담긴 동영상을 올리며 39만 팔로워(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확인됐다.
경찰은 A 씨를 폭행 치상 혐의로 불구속 입건하고 목격자와 B 씨 진술 및 사건 현장 폐쇄회로(CC)TV 등을 토대로 사실관계를 파악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B 씨를 때린 A 씨의 진술만 받은 상황이다"며 "B 씨가 병원에서 나오면 정확한 사건 경위 파악에 나설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