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비노기 퓬타운
NO.2: 무게타 300대1
NO.3: 무게타 소설 100층 탈출
NO.4: 무게타 소설 텍본
NO.5: 무료 PC 게임
NO.6: 무료 게임 사이트
NO.7: 무료게임타운
NO.8: 무료게임하기
NO.9: 미니 게임 무료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러시아의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와 휴전협정을 체결하지 않으려 하지만,대신 목요일(15일) 튀르키예에서 대학살(bloodbath)이 종식 가능한지 협상하기 위해 만나려 한다"며 이같이 적었습니다.
이어 "적어도 그들(우크라이나)은 협상이 가능한지 여부를 알아낼 수 있을 것이며,만약 협상이 불가능하다면 유럽 지도자와 미국은 모든 상황을 파악하고 그에 따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이러한 언급은 이날 푸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에 대한 협상 제안과 이에 대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의 반응 직후 나왔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오는 15일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우크라이나와 만나자면서,이번 협상은 우크라이나 침공 초기인 2022년 결렬된 협상을 재개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가 마침내 전쟁 종식을 고려하기 시작했다는 건 긍정적인 신호"라면서도 앞서 우크라이나 및 유럽이 제안한 '30일간 휴전'에 러시아가 응할 것을 촉구하면서 협상 제안에 곧바로 응하지 않았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나는 우크라이나가 푸틴과 협상을 할 것인지 의심이 들기 시작했다.푸틴은 제2차 세계대전 승리를 축하하는데 너무 바쁜데,그 승리는 미국 없이는 결코 이길 수 없었고,심지어 (승리) 근처에도 가지 못했을 것"이라며 우크라이나에 "(러시아와의) 회담을 당장 하라"고 촉구했습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무료게임하기
무료게임타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신 씨는 윤 대통령이 민생토론회에서 "세계 최대 반도체 메가 클러스터를 조성하고 622조 원 규모 투자로 일자리 300만 개는 새로 생길 것으로 예상한다"고 한 데 대해서도 "622조에 300만 일자리? 거짓말", "허위 보고하는 보좌진.
무료게임타운,다만 “피청구인이 법질서에 역행하고자 하는 적극적인 의도로 법률을 위반했다고 보기 어렵고 관련 자료를 조작하는 등으로 실체적 진실에 반하는 국가형벌권의 행사를 도모한 것도 아니다”라며 “파면을 정당화하는 사유가 존재한다고 보기 어렵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