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인 멀티 게임
NO.2: 5인 이상 멀티 게임
NO.3: 電子遊戲
NO.4: 단체 온라인 게임 추천
NO.5: 무료 4인 협동게임
NO.6: 무료 멀티게임
NO.7: 무료 온라인 멀티게임
NO.8: 스팀 4인 협동게임
NO.9: 스팀 5인 협동 게임
NO.10: 온라인 멀티게임
부산상공회의소(회장 양재생)가 9일 부산롯데호텔 샤롯데룸에서 더불어민주당 미래경제성장전략위원회와 지역 기업인 간담회를 열고,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현안 해결과 대선 공약 반영을 요청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더불어민주당 이언주 최고위원(미래경제성장전략위원장),예스24 룰렛김영춘 중앙선대위 공동선대위원장,블랙 잭 온라인 추천변성완 부산강서을 지역위원장 등이 참석했으며,괴물쥐 플랫폼 발표부산상의에서는 양재생 회장을 비롯해 강병중·신정택 고문 등 주요 기업인 15명이 함께했다.
부산상의는 간담회에서 '부산경제계 제언집'을 이언주 위원장에게 전달하고 ▲해양수산부 부산 이전 ▲산업은행 본점 부산 이전 ▲부산 맑은 물 공급 ▲가덕도신공항 적기 개항 등을 포함한 핵심 지역 현안을 대선 공약에 적극 반영해줄 것을 촉구했다.
제언집에는 ▷남부권 실질 거점도시 성장을 위한 5대 인프라 과제 ▷글로벌 해양수도 도약을 위한 5대 전략 과제 ▷기업 활력 제고를 위한 9대 정책 과제 ▷산업구조 고도화를 위한 6대 육성과제 등 총 25개 과제가 담겼다.
양재생 회장은 "수도권 일극화와 경기 침체,리더십 공백이 겹치며 지방경제는 생존의 기로에 놓여 있다"며 "부산이 해양수도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정치권이 해수부·산은 본점 이전 등 현안을 실현 가능한 공약으로 채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이언주 최고위원은 "부산은 세계 2위 환적항만으로,레데리2 포커 판돈북극항로 개설 등 해운 지형 변화에 따라 세계 1위도 가능하다"며 "부산을 글로벌 해양수도로 육성하고 부울경 조선산업 클러스터 조성도 추진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부산상의는 향후에도 제언집을 기반으로 주요 정당 및 정부 관계자와 긴밀히 협의해 지역 현안이 차기 정부 국정과제로 반영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는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