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대 툴루즈 fc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인 김건희 여사의 명품가방 수수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김 여사가 가방을 돌려주라고 지시했다”는 대통령실 행정관의 진술을 확보했다.
15일 법조계에 따르면,psg 대 툴루즈 fc 라인업김 여사를 가까이서 보좌해 온 유모 행정관은 지난 3일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김승호 부장검사)에서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받으면서 이같이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재영 목사 측은 유 행정관과 일정을 조율해 2022년 9월 13일 오후 2시 20분쯤 서울 서초구 코바나컨텐츠 사무실에서 김 여사를 만났고 이때 300만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선물했다고 주장해왔다.
유 행정관은 김 여사가 최 목사를 면담하면서 가방을 받은 것은 맞지만 당일 오후 최 목사에게 가방을 돌려주라고 본인에게 지시했다고 검찰에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다만 유 행정관은 다른 업무 등을 처리하느라 깜빡하고 가방을 돌려주지 못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이 진술을 바탕으로 명품 가방이 최 목사에게 반환되지 않은 경위와 이후 보관 경로 등을 들여다보고 있다.현재 해당 가방은 대통령실이 잠정적으로 보관하고 있다.
김 여사 측을 상대로 실제 반환 지시가 있었는지 여부와 이를 입증할 근거가 있는지 등 추가 확인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검찰은 청탁금지법 위반 등 고발 내용에 관한 사실관계를 좀 더 파악한 뒤 김 여사 조사 시기와 방식 등을 결정할 계획이다.
김 여사 측은 청탁금지법에 공직자 배우자에 대한 처벌 규정이 없고 최 목사가 건넨 선물은 직무 관련성도 없으므로 검찰이 고발을 각하해야 한다는 입장이다.
psg 대 툴루즈 fc 라인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psg 대 툴루즈 fc 라인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55%포인트 금리 하락과 1인당 연간 기준 294만원의 대출이자 절감 효과가 발생했다.
psg 대 툴루즈 fc 라인업,베이조스 '3일 천하'…세계 최고 갑부 이번엔 루이뷔통 회장LVMH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AP 연합뉴스 자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