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엔더스 게임
NO.2: 엔더스 게임 관람평
NO.3: 엔더스 게임 넷플릭스
NO.4: 엔더스 게임 다시보기
NO.5: 엔더스 게임 디시
NO.6: 엔더스 게임 무료보기
NO.7: 엔더스 게임 보러가기
NO.8: 엔더스 게임 소설
NO.9: 엔더스 게임 스트리밍
NO.10: 엔더스 게임 예고편
NO.11: 엔더스 게임 정보
NO.12: 엔더스 게임 추천영화
NO.13: 엔더스 게임 출연진
NO.14: 엔더스 게임 평점
NO.15: 엔더의 게임 pdf
NO.16: 엔더의 게임 txt
NO.17: 오슨 스콧 카드
NO.18: 헝거게임
1998~2004년까지 1~2년 간격으로 출산
아기를 15명이나 낳고도 여전히 임신을 원하는 50대 영국 여성의 사연이 공개됐다.
최근 영국 매체 더 선은 친딸 두 명과 대리모 아기 13명을 낳은 캐롤 홀럭(58)에 대해 보도했다.1995년,캐롤은 한 부부를 위해 아기 1명을 출산했다.1997년 2월에도 같은 부부를 위해 쌍둥이를 낳았다.이후 1998년부터 2004년까지는 1~2년 간격으로 아기를 낳았다.
2012년에는 13번째 생명이 찾아왔다.이로써 캐롤은 총 15명의 아이를 출산한 여성이 됐다.'세계에서 가장 많이 출산한 대리모'로 기네스북 세계 기록에도 올랐다.캐롤은 출산을 원하는 이유에 대해 "이 세상에 생명을 불어넣는다는 느낌과 누군가의 꿈이 실현되는 과정에 참여하는 게 기쁘다"고 설명했다.이어 "아기가 내 몸 안에서 움직이는 느낌도 좋다"고 덧붙였다.
캐롤은 50대 초반에 14번째 대리모 아기를 출산하려 했으나 유산하기도 했다.그럼에도 그는 여전히 임신을 원하고 있지만 가족들이 반대하는 상황이다.그는 "16번째 임신에 도전하고 싶은데 가족과 의료진 모두 반대한다"며 "다들 내가 죽을까봐 두렵다고 말하지만 정작 나는 무섭지 않다"고 말했다.
캐롤은 대리모 활동에 대한 인식에 대해 "내가 '아기를 돈벌이 목적으로 이용한다'며 나쁘게 바라보는 시선도 있지만 전혀 그런 게 아니다"고 말했다.그는 "임신을 하면 병원에서 각종 검사를 받아야 하고 신체적 고통도 따라온다"며 "이런 것을 감수하면서까지 돈을 위해 임신하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출산 경험 5회 넘으면 노화 속도 빠르고 치매 위험도 커
사연 속 여성처럼 출산을 많이 하면 건강엔 어떤 영향이 있을까.먼저,5회 이상의 출산은 노화를 촉진할 수 있다.미국 펜실베니아 주립대 연구팀은 미국 국민건강영양조사 자료를 활용해 4418명의 여성을 분석했다.이들의 출산 횟수와 간 기능,면역력,염증 정도 등을 고려해 생물학적 노화 정도를 평가했다.그 결과 출산 경험이 5회 이상으로 많은 여성은 노화 속도가 빨라졌다.
5번 이상 출산한 여성은 치매 위험이 높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분당서울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배종빈·김기웅 교수팀에 따르면 5번 이상 출산 경험이 있으면 한 번 출산한 여성보다 치매에 걸릴 위험이 47% 높았다.심장질환,뇌졸중,카지노 e5 토렌트당뇨 등 치매를 유발하는 병도 동반될 확률도 컸다.독일,프랑스,중국,일본,브라진 등 총 11개국 3대륙 60세 이상 여성 1만4792명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고령 임신,성공하더라도 합병증·돌연변이 등 조심해야
위 사연처럼 50대에 임신을 원하는 여성이 아이를 무사히 낳더라도 각종 문제가 생길 수 있다.산모의 연령이 35세 이상이면 고령 임신에 해당한다.고령일수록 생식 능력이 떨어지고 유산율이 높아진다.임신을 하더라도 태아의 염색체에 이상이 있는 다운증후군 등 발생 빈도가 증가한다.다운증후군 위험도는 40대가 지나면 급증한다고 알려졌다.난자의 노화로 세포분열 과정에서 염색체 돌연변이가 비교적 쉽게 생기기 때문이다.
임산부도 임신 중독증,임신성 당뇨·고혈압 등을 겪기 쉽다.임신성 고혈압과 같은 합병증은 인공적인 조기분만을 유도해 저체중아를 낳을 가능성이 커진다.고령 임신부는 조산 위험이 높은 다태임신(둘 이상 태아를 동시에 임신하는 것)을 할 수도 있다.
엔더스 게임
엔더스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Han Feng의 눈은 Xiao Yan을 멀리 쳐다 보면서 그의 생각이 굴러 갔다.
엔더스게임,박희찬 미래에셋증권 리서치센터장 또한 "중요한 것은 금리 인하로 기조 전환이 선언됐다는 점이기에 3월 금리 인하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며 "올해 3번 이상 금리 인하가 가능하고 내년에 이어 후년까지 300bp(1bp=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