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공뽑기 프로그램
NO.2: 랜덤 제비뽑기
NO.3: 러시안룰렛 플래시게임
NO.4: 룰렛돌리기
NO.5: 무료 러시안 룰렛 게임
NO.6: 뽑기 룰렛
NO.7: 통아저씨게임 온라인
NO.8: 해적 룰렛 플래시 게임
12일까지 설문조사…“추가모집 인원 복지부에 건의하려”
전공의(인턴,미국 파워볼 당첨 확률레지던트) 수련병원 단체가 정부의 의대 증원 방침에 반발해 병원을 떠난 사직 전공의들의 복귀 의사를 묻는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대한수련병원협의회 관계자는 8일 “수련병원별로 12일까지 전공의 복귀 의사를 묻는 설문조사를 진행한다”며 “설문에는 복귀 의향,사설 카지노복귀 조건 등이 담겼다”고 밝혔다.대한수련병원협의회는 전국 211개 전공의 수련병원이 모인 단체다.협의회는 “전문의 자격시험이 매년 2월에 시행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전공의 마지막 연차가 내년 전문의를 취득하려면 이달 말까지 수련병원에 복귀해야 한다”며 “복귀 희망 인원을 파악해 보건복지부에 추가 모집을 건의하기 위한 것”이라고 했다.
현행 규정상 전공의 수련을 3개월 넘게 중단하면 내년 2월 실시하는 전문의 시험에 응시할 수 없다.전공의는 연간 2차례 모집하고 하반기(7∼12월) 모집은 9월 진행될 예정이다.앞서 조규홍 복지부 장관은 “수련병원을 떠난 사직 전공의들의 복귀 의사가 확인된다면 5월 중이라도 복귀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임진수 전 대한의사협회 기획이사가 진행한 전공의 복귀 관련 설문조사에는 사직 전공의 100여 명이 참여했고 응답자 약 80%가‘5월 추가 모집이 진행되면 수련병원에 복귀하겠다’고 답했다.
공뽑기 프로그램
룰렛 플레쉬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김영옥 기자이로 인해 조합원들간, 시공사와 조합간 분쟁이 늘고 있다.
룰렛 플레쉬,이처럼 비과세 한도를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