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상암 타르트팜
NO.2: 서울 타르트 맛집
NO.3: 타르트 서울
NO.4: 타르트공장
"우크라이나에 핵 공격할 필요 없었다"
"러시아가 원하는 바 얻을 수 있는 역량 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핵무기로 공격할 가능성에 대해 "아직 그런 필요는 없었으며,부산 경남 경마공원앞으로도 그럴 필요가 없기를 바란다"는 입장을 전했다.
4일(현지시간) 로이터,던파 아바타 해체 도박타스 통신 등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이날 보도된 러시아 국영방송 인터뷰에서 진행자의 질문에 "그들은 우리를 도발하며 실수를 끌어내려고 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우리는 2022년에 시작한 것에서 러시아가 원하는 논리적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충분한 역량과 자원을 갖고 있다"고 자신했다.그는 우크라이나인과 화해가 가능할지에 대한 물음에는 "우리가 겪고 있는 비극에도 불구하고 이는 불가피하다"며 "이는 시간의 문제"라고 말했다.
앞서 러시아는 2022년 2월 '특별군사작전'을 선언하고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올 1월 취임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양국 사이에서 전쟁 종식을 중재하고 있지만 좀처럼 이견이 좁혀지지 않고 있다.
최근 푸틴 대통령은 제2차 세계대전 승리 기념일(5월 9일·전승절)에 맞춰 사흘간(5월 8∼10일) 휴전할 것을 일방적으로 선언했다.반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를 거절했다.
서울 타르트 맛집
타르트팜 서울경마공원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러한 지적에 법무부는 "협의체 회의에서 마련된 '범죄 피해자 원스톱 지원체계 구축방안'은 (법무부 산하) 범죄피해자보호위원회의 심의·의결을 거쳤고 이 과정에서 민간위원 의견도 수렴됐다"며 "향후 민간단체에서 좋은 의견이 제시되는 경우 적극 고려하겠다"고 밝혔다.
타르트팜 서울경마공원점,또 이날 행사에서는 장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춘향제'의 히스토리를 살펴볼 수 있는 아카이빙 전시도 마련돼 대한민국에서 현존하는 최장수 전통문화축제임을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