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일본어로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통합 장보기 전문관 '마트플러스'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SSG닷컴의 '이마트몰',11번가 '신선밥상'(신선식품 전문 버티컬),'슈팅배송'(생필품 빠른배송 서비스) 상품을 한곳에서 탐색·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몰'의 입점으로 '피코크',바카라 전도사.com'노브랜드' 등 이마트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포함해 신선식품,가공식품,생활용품,가전,패션 등 이마트몰의 다양한 상품을 11번가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SSG닷컴의 빠른 배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쓱 새벽배송'(오후 10~12시까지 주문 시 다음날 오전 6~7시 배송),'쓱 주간배송'(오후 1~2시까지 주문 시 당일배송)을 통해 제철 신선식품,당장 필요한 생필품까지 원하는 시간에 빨리 받아볼 수 있다.
11번가의 산지 직배송 신선식품 전문관 '신선밥상'과 직매입 기반의 생필품들을 당일·익일배송 하는 '슈팅배송' 상품들은 우수 제품들을 선별해 고객들이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마트플러스는 많은 상품들을 한 번에 탐색하는 '스마트 장보기' 검색 기능을 신설했다.
'장보기 메모장'에 닭고기,기저귀,그릭요거트 등 필요한 상품들을 입력하면 한 화면에서 상품별 검색 결과를 제공한다.
11번가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11번가플러스' 가입 고객은 추가 적립 태그가 부착된 '마트플러스'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최대 5%를 '11페이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