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3연단 배당
NO.2: 응원마권
NO.3: 일본 경마 도박
NO.4: 일본 경마 마권 불법
NO.5: 일본 경마 온라인 베팅
NO.6: 일본 경마 외국인
NO.7: 일본 경마장 예약
NO.8: 일본 경마장 후기
NO.9: 일본 마권 구매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공원에서 개를 풀어두고 산책한 남성이 주변 시민의 목줄 착용 권유도 무시해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치원생들 소풍 온 데서 개 풀어 놓고 막말하는 상남자?'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 씨에 따르면 그는 지난달 25일 서울 여의도 인근 공원에 산책하러 나갔다가 목줄이 없는 개와 마주쳤다.
A 씨는 "바로 옆에서 유치원 아이들 20~30명이 야외 수업을 하고 있었고 10㎏ 정도 돼 보이는 푸들 뒤로 건장한 체구의 개 주인이 따라왔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A 씨는 자신이 서울시 반려견 순찰대로 활동한 경험도 있다고 밝히면서 견주에게 다가가 "선생님,m.2 ssd 슬롯애들도 많은데 목줄 좀 부탁드립니다"라고 정중하게 부탁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견주는 "에이씨 뭔데?꺼져!꺼지라고.네가 뭔데 이래라저래라하냐"고 화내며 반말로 욕설했다고.
A 씨는 "내가 '왜 욕하고 반말이냐.개 묶으면 되지.그러다 애들 물리면 어떡하냐'고 했더니 때릴 듯이 얼굴을 들이밀었다"며 황당한 심정을 토로했다.
사연을 본 누리꾼들은 "견주도 개라서 사람 말을 못 알아듣나 보다" "내 개는 나만 예쁜 걸 왜 모르나" "주인 잘못 만난 개가 불쌍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혀를 찼다.
한편 반려견 목줄 미착용 시에는 동물보호법 제13조 2항에 따라 과태료가 부과되는데 1차 위반 시 20만 원,2차 위반 시 30만 원,3차 위반 시 50만 원이다.맹견일 경우에는 과태료가 추가된다.
일본 경마장 후기
일본 경마 마권 불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최근에는 중국과 영유권 분쟁 중인 필리핀과 합동 군사훈련, 남중국해 공동 순찰을 실시하며 중국 견제에 나섰습니다.
일본 경마 마권 불법,제약 기업들이 기존 항암제를 SC제형으로 변경하려면 정맥투여방식과의 유효성 비교 평가, 안전성 평가를 거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