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게 이글스
NO.2: 두산 베어스 해체
NO.3: 하주석 분조장
NO.4: 하주석 사인 앤 트레이드
NO.5: 한화 팬 많은 이유
NO.6: 한화 헬멧
NO.7: 한화는 왜 야구를 못할까
NO.8: 한화망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인도·파키스탄과 교역을 확대하겠다고 10일(현지시각)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SNS서비스 트루스소셜에 “논의된 적 없지만 양국과 교역을 크게 늘릴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는 이어 전격적으로 휴전에 합의한 두 나라를 두고 “인도와 파키스탄의 강인하고 확고한 리더십이 자랑스럽다”며 “무수한 죽음과 파괴를 막기 위한 결단”이라고 평가했다.
또 트럼프는 “미국이 이 역사적이고 영웅적인 결정을 도운 것이 자랑스럽다”며 미국의 중재 역할을 강조했다.
특히 “카슈미르 문제를‘천 년 만에’해결하기 위해 양측과 노력할 것”이라는 발언도 덧붙였다.이후에도 영토 분쟁 해결에 개입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셈이다.
트럼프의 이번 발언은 우크라이나·가자지구 분쟁에서 성과를 내지 못한 상황에서 나왔다.이 때문에 전문가들은 인도-파키스탄 휴전을 본인 외교 성과로 부각하려는 의도라고 해석했다.
앞서 인도와 파키스탄은 무력 충돌 격화 3일 만인 전날 전격 휴전에 합의했다.미국은 마코 루비오 국무장관이 양국 지도자들과 접촉하며 물밑 외교를 펼쳤다.
두산 베어스 해체
한화 이글스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과정에서 임 전 실장의 유세 도중 현장의 몇몇 시민은 "성동에 말뚝 박았느냐"고 야유했고, 해당 영상이 퍼지며 친명 성향 커뮤니티에서는 "속이 시원하다"는 반응이 올라왔다.
한화 이글스 도박,멤버들이 투명하지 않은 정산 등을 이유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