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마사이트추천
NO.2: 불법 사설 경마
NO.3: 사설경마 신고포상금
NO.4: 사설경마사이트
NO.5: 실시간경마사이트
"외국인 혐오,마카오 톡 생활 길드반이민 노선
자유민주주의와 양립 불가"
美 부통령·국무 獨조치 비난
독일 연방정부가 지난 2월 총선에서 원내 제1야당으로 부상한 정당 '독일을 위한 대안(AfD)'을 반헌법적 우익 극단주의 단체로 지정했다.
영국 BBC방송에 따르면 2일 독일 정보기관인 연방헌법수호청은 성명을 내고 AfD를 극우단체로 지정한 배경에 대해 "해당 정당 내에 만연한 민족적이고 혈통 중심의 국민 개념은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와 양립할 수 없다"고 밝혔다.
지난 총선에서 AfD가 돌풍을 일으킨 원동력인 '반이민 민족주의' 추구가 헌법에 맞지 않는다고 본 것이다.특히 헌법수호청은 "(AfD가) 무슬림 국가 이민자 출신 시민들을 독일 국민과 동등하게 보지 않는다"고 꼬집었다.
6일 기독민주당(CDU)과 사회민주당(SPD)의 연립정부 구성을 앞둔 가운데 원내 제1야당인 AfD의 극우단체 지정은 향후 정국 혼란을 일으킬 수 있다.상임위원장 등 원 구성 합의에서 AfD를 다른 당과 동등하게 취급해선 안 된다는 지적이 제기되면서다.
특히 정치권에서 AfD에 대한 정당 해산 청구 필요성도 언급되면서 혼란은 더 가중될 분위기다.현재 독일 기본법에 따르면 자유민주적 기본질서를 고의로 파괴하려는 정당은 해산될 수 있다.하이디 라이히네크 독일 좌파당 대표는 "그냥 있을 수는 없다"고 말했다.
AfD 측은 정부의 극우단체 지정에 '정치적' 행위라고 반발했다.알리스 바이델 AfD 공동대표는 "명백히 정치적 행위"라며 "독일 민주주의에 중대한 타격"이라고 비판했다.
AfD에 우호적인 입장을 내놨던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도 반대 메시지를 냈다.마코 루비오 국무장관은 독일 정부의 결정에 대해 "위장된 폭정"이라고 비판했다.J D 밴스 부통령은 "베를린 장벽이 재건되고 있다"고 꼬집었다.
[최현재 기자]
불법 사설 경마
불법 사설 경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낭만야영 횡성 태기산] 겨우내 묵혀둔 눈썰매 꺼내들고 '태기산 활강'썰매를 끌고 산을 오르는 필자와 한예진씨.
불법 사설 경마,단순 계산을 해봐도 한 2억 대출을 받았다, 3억 대출을 받았다 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