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슬롯 잭팟 세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들은 "최근 언론 보도를 통해 이종욱 의원의 불법 선거자금 사용 정황이 폭로되며 충격을 주고 있다"며 "이 의원은 2024년 4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당시 자신의 동창이자 선거캠프 상황실장에게 4970만원을 빌린 것으로 보도됐다"고 밝혔다.
또한 "이 자금은 선거기간 동안 두 차례 여론조사 비용으로 약 600만원이 사용됐고,선거 전후 인건비 및 수고비 등으로 지출됐다고 한다"며 "이 돈은 선관위에 신고되지 않은 정치자금이었고,공식 예금계좌가 아닌 현금으로 운용됐으며 회계장부에도 기재되지 않은 자금으로 추정된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이 의원은 선거가 끝난 후에도 해당 자금을 돌려주지 않았고 A씨가 민사소송을 제기해 법원이 전액 지급명령을 내리는 사태까지 벌어졌다"며 "만일 이번 의혹이 사실로 드러난다면 이는 선거를 불법 자금으로 치른 중대 범죄"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선관위는 지체 없이 해당 사건을 조사하고,검·경 수사당국은 즉시 수사에 착수해 정치자금의 출처와 사용처,회계누락 여부를 조사하기 바란다"며 "국민의힘은 해당 사안을 중대하게 인식하고 당 차원의 진상조사를 실행하라"고 덧붙였다.
이들은 기자회견 이후 경남경찰청에 고발장을 접수하는 한편,대선 국면이 시작되기 전까지 경남선관위에서 피켓시위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