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 이모지
NO.2: 마작 특수문자
NO.3: 마작 패 이모티콘
NO.4: 마작 패 이미지
NO.5: 마작패 png
NO.6: 마작패 이모지
NO.7: 마작패 특수문자

김영록 전남도지사가 3일 한덕수 무소속 대선 예비후보를 향해 "자기 필요할 때만 호남을 찾고 드러낸다"며 강하게 비판했다.
김 지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한 전 총리가 5·18 국립묘지를 참배하려다 항의를 받자 '저도 호남 사람입니다'라고 반복한 발언은 황당하고,심해 토토사이트모멸감을 느낀다.호남 무시 발언"이라고 밝혔다.
이어 "호남인들은 5·18의 상흔과 트라우마를 안고 있다"며 "공직에 있을 때 호남인임을 자랑스럽게 밝힌 적이 있었는가.필요할 때만 이용하지 말라"고 지적했다.
그는 "정말 5·18 정신을 생각했다면 반성과 사과부터 하고 참배했어야 최소한의 도리"라며 "윤석열 그림자를 달고 우리 호남에 온다면 정치 첫걸음부터 큰 오판"이라고 일갈했다.
또한 "출마는 자유지만,도박 연봉국민은 당신의 행적을 기억하고 있다.조금이라도 호남인이라면 최소한의 염치는 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마작 패 이미지
마작 패 이모티콘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김나경 기자지난 25일 경기 안산 하나은행 원곡동외국인센터지점 앞에 은행 업무를 보러 온 외국인 손님 50여 명이 줄을 서 있다.
마작 패 이모티콘,공정거래위원회가 공무원 시험 학원 시장 '투톱' 메가스터디와 공단기의 기업결합에 대해 불허 결정을 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