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天鳳
NO.2: 第五人格
NO.3: 리치 마작 일섭
NO.4: 리치마작 역
NO.5: 리치마작 온라인
NO.6: 리치마작 족보
NO.7: 마작1번가
NO.8: 마작갤
NO.9: 마작일번가
NO.10: 작혼 글섭
NO.11: 작혼 일섭 다운
NO.12: 작혼 일섭 한섭 연동
NO.13: 작혼 한글패치
백종원 대표가 운영하는 더본코리아가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50억원 규모의 지원책을 내놨다.
더본코리아는 2일 가맹점 상생 지원 대책을 발표하고 전 브랜드 가맹점을 대상으로 3개월간 로열티를 면제하기로 했다.가맹점의 고정비 부담을 일괄적으로 낮춰 함께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겠다는 취지다.
또한 더본코리아는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인 5월 한 달간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하고,마카오 전자바카라비용은 본사가 전액 지원하기로 했다.브랜드별 핵심 식자재를 특별 할인도 이달 공급된다.
백 대표는 이달 중 권역별로 전국에서 현장 간담회를 차례로 열 계획이다.백 대표는 지역 가맹점주의 애로 사항을 듣고 대안을 함께 논의하기 위해서다.아울러 더본코리아는 다음 달에는 매출 활성화 방안을 추가로 내놓을 예정이다.
앞서 지난해 11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한 더본코리아는 최근 빽다방의 제품 원산지 허위 광고 의혹과 감귤 맥주의 재료 함량 문제,간장과 된장 원산지 거짓 표기,농업진흥구역에서 외국산 원료로 제품을 생산한 농지법 위반 등 여러 논란에 휩싸였다.지난달 8일엔 한 임원이 면접을 명목으로 여성 지원자를 술자리에 불러 부적절한 언행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고용노동부가 조사에 들어갔다.
이에 더본코리아는 지난달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제 다 바꾸겠습니다.뼈를 깎는 조직·업무 혁신을 통한 고객 신뢰 회복에 총력”이라는 제목의 입장문을 올렸다.더본코리아는 “윤리 경영과 식품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내부 시스템과 외부 현장 전면에 걸쳐 쇄신을 단행하고 있다”며 “올해 들어 집중적으로 제기되고 있는 잘못되고 부족했던 모든 사안들을 철저히 개선해 반드시 새롭게 거듭나겠다”고 했다.
第五人格
리치 마작 일섭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경기 부천을에서는 김기표 변호사가 서진웅 전 경기도 의원을, 경기 부천병에서는 이건태 민주당 대표 특별보좌역이 현역인 김상희 의원을, 경기 평택갑에서는 홍기원 의원이 임승근 전 지역위원장을 각각 이겼습니다.
리치 마작 일섭,GTX-D·E·F 노선 신설은 내년 상반기 ‘5차 국가철도망계획’에 반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