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오브더시티 이야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40여 명으로 늘어나
4일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과 남원시 등에 따르면 남원지역 초·중·고교의 식중독 의심 환자가 740여 명으로 늘었다.
전날 오전 의심환자가 160여 명이었던 점을 고려하면,하루 사이 600명 가까이가 증가한 것이다.
의심 환자가 발생한 학교 수도 15곳에서 22곳으로 늘었다.
이들 학교의 학생과 교직원들은 구토나 발열,테일오브더시티 이야기설사,테일오브더시티 이야기복통 등의 식중독 의심증세를 호소하고 있다.
도교육청과 남원시는 여러 학교에서 집단으로 의심 환자가 나온 것으로 미뤄볼 때 특정 업체가 납품한 식재료에 문제가 있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실제 해당 학교에서는 모두 일부 업체로부터 같은 식재료를 납품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북교육청과 남원시보건소 등은 환자들과 급식 및 조리 기구에서 검체를 채취해 전북도 보건환경연구원에 정밀 검사를 의뢰한 상태다.
현재 남원교육지원청과 남원시는 각각 비상대책상황실과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가동하며 대응책을 마련하고 있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현재 5개 학교가 단축수업에 들어갔으며,테일오브더시티 이야기13개 학교에서는 대체식을 나눠주고 있다"면서 "추가 발생 등에 대비하기 위해 남원시와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테일오브더시티 이야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테일오브더시티 이야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1% 여성 일등항해사 김승주가 출연했다.
테일오브더시티 이야기,앱클론 관계자는 "임상 1상에서 확보한 AT101의 유효성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현재 임상 2상을 진행 중"이라며 "AT101 치료 효과의 지속성으로 혈액암 환자 질환의 완전한 치료와 극복이 가능하다고 판단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