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ms ems프리미엄 차이
NO.2: ems 국제택배
NO.3: ems 방문접수 시간
NO.4: ems 배송조회
NO.5: ems 보내는법
NO.6: 국제소형포장물 가격
NO.7: 우체국 EMS
NO.8: 우체국 ems 방문접수
NO.9: 우체국 ems 스마트접수
NO.10: 우체국 국제통상 소형포장물
NO.11: 우체국 소형포장물 규격
정부·국회 합동 대표단이 체코 신규원전 계약 체결식 참석과 함께 현지 인프라 산업 경제협력을 위한 논의에 나선다.
정부·국회 합동 방체 대표단은 체코 신규원전 계약 체결식 참석을 위해 6일과 7일(현지시간) 양일간 체코 프라하를 방문한다.대표단은 체코 신규 원전 건설 계약 체결식에 참석하고,총리 회담 및 상원의장 면담을 통해 원전을 포함한 산업·에너지·건설·인프라·과학기술 등 포괄적 경제 협력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방체 대표단은 경제부처 장차관급 인사와 다양한 정당 소속 국회의원으로 구성되었다.정부측에서는 대통령 특사단으로 임명된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소드아트온라인 게임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이창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1차관,강인선 외교부 2차관,김성섭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최원호 원자력안전위원회 위원장이 참여하며,국회에서는 국민의힘 이철규 의원(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장),경마 더트박성민 의원,강승규 의원,카지노 시즌2 4다시보기박상웅 의원,더불어민주당 허성무 의원,아시안게임 육상 100m 기록개혁신당 이주영 의원이 특별방문단으로 동행한다.
대표단은 체코 총리 및 상원의장을 만나 양국간 원전산업 협력을 매개체로 인프라,첨단산업 등 양국이 보다 전략적이고 포괄적인 관계로 발전될 수 있는 경제 협력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이중 국토교통부는 인프라 분야에서 지난 9월 체코 교통부와 체결한 MOU를 바탕으로,체코 고속철도 사업과 우크라이나 교통 분야 재건사업에서 협력 확대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계약 체결식에는 한수원,두산에너빌리티,대우건설 등 원전 산업 관련 주요 기업 및 자동차연구원,로봇산업진흥원 등도 함께 참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