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5포커 룰
NO.2: 七牌梭哈
NO.3: 고무고무열매 니카
NO.4: 레드 골드 카지노
NO.5: 로얄 스트레이트 플러쉬 뜻
NO.6: 로얄 스트레이트 플러쉬 확률
NO.7: 세븐포커 룰
NO.8: 쿠팡 웹사이트
NO.9: 포커 스트레이트 k a 2 3 4
NO.10: 포커 스트레이트 기준
NO.11: 포커 족보
NO.12: 포커 카드
NO.13: 포커 플러시 비교
NO.14: 풀하우스 포커
NO.15: 홀덤 하는법
다리 들어올리는 입는 로봇…순찰 피로 줄여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엔 드론도 투입
방문객 느는 여의도한강공원에‘과학치안’본격 도입[이데일리 방보경 기자] 골반에 걸친 1.6kg짜리 웨어러블 로봇이 버거웠던 것도 잠시,금세 다리가 가벼워졌다.허벅지를 지지하는 웨어러블 로봇이 강한 힘으로 다리를 들어준 덕분이다.한강공원 일대를 걷기시작하자 다리가 공중에 붕붕 뜬 기분마저 들었다.
지난해 6월 관악산 둘레길에서 활용하기 시작한 범죄예방 목적의 드론도 선보였다.경찰은 로봇이 갈 수 없는 곳에 드론을 적극 활용해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겠다는 방침이다.경찰은 주로 강변 위에서 순찰을 하는 만큼 비탈길이나 풀숲에서 정신을 잃은 시민의 동태를 파악하기는 어렵다.하지만 열화상 감지 기능이 탑재된 드론만 있다면 오랫동안 움직이지 않는 사람을 확인하고 구조에 나설 수 있다는 설명이다.
범행 장면도 빠르게 포착할 수 있다.이날 경찰은 가상의 절도사건을 시연한 후 드론을 날려 실시간으로 범행을 실시간으로 탐지했다.드론은 돗자리 주위를 맴도는 남성의 행태를 살피고,줌인과 트래킹 기능을 사용해 멀리 떨어진 경찰에게 실시간으로 위치를 공유했다.
여의도한강공원뿐 아니라 여의도역과 연결된 지하 무빙워크 구간에서는 지하철경찰대와 기동순찰대가 함께 합동 순찰을 진행한다.한강경찰대에서도 순찰정을 활용해 주·야간 강상 순찰 등 사고 예방을 강화한다.기동순찰대는 출범 이후 가시적인 순찰 활동으로 기초질서 위반 단속 5335건 등 성과를 이룬 바 있다.이에 오는 6월까지 진행되는‘특별범죄예방 활동강화기간’동안에는 기동순찰대의 치안 활동으로 시민 불안을 줄이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경찰은 “이번 순찰 시범 운영은 서울 도심 최초로 첨단기술을 접목한 과학치안을 구현하는 첫걸음”이라며 “시민 체감안전도를 높이고 여의도를 안전한 공간으로 조성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