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마 장외발매소 입장
NO.2: 경마공원 주차장 요금
NO.3: 경마장 셔틀버스
NO.4: 경마장 입장료
NO.5: 경마장 주차
NO.6: 경마장 주차비
NO.7: 경마장 주차요금
NO.8: 경마장 평일
NO.9: 경차 주차
NO.10: 과천 경마장 가는 길
NO.11: 과천 경마장 입장 방법
NO.12: 과천 경마장 입장시간
NO.13: 과천 경마장 주차비
NO.14: 렛츠런파크 경마 일정
NO.15: 렛츠런파크 무료입장
NO.16: 마사회 경마장
[울주문화재단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연합뉴스) 장영은 기자 = 울주문화재단은 제12회 대한민국 옹기공모전 대상에 관광기념품 분야 주은정의 '시집가는 날'이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재단은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옹기 작가들의 작품활동 기회 마련과 동시에 우리 고유의 절제미를 대표하는 옹기문화 확산을 위해 대한민국 옹기공모전을 매년 열고 있다.
올해 공모전에서는 전통 분야 32점,관광기념품 분야 60점 등 총 92점이 접수됐다.
대상 '시집가는 날'은 시집갈 때 부모님께서 준비해 주신 살림살이 중 소중한 것을 담는 다용도 합을 제작해 예스러움을 지키면서도 화려한 변신을 시도했다.
[울주문화재단 제공]
전통 분야 금상에 박경훈의 '제주 술 항아리'가,슬롯 머신 하는 법관광기념품 분야 금상에는 우경원의 '단청품은 찻자리'가 선정됐다.
옹기공모전 대상자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이,이더 리움 레이어 2 블록 체인금상 수상자(2명)에게는 울산시장상 및 울주군수상이 주어진다.울주문화재단의 시상금도 있다.
시상식은 3일 2025 울산옹기축제 개막식에서 열린다.
올해 대한민국 옹기공모전 수상작은 3일부터 15일까지 울산옹기박물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춘근 울산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전통성과 현대성,경마 공원예술성을 모두 아우르는 옹기를 통해 우리나라의 다양한 옹기 작품과 가치가 널리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과천 경마장 입장 방법
경마장 주차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해 연간 플랫폼 매출은 2590억 원으로 전년 대비 12% 성장했고 광고 매출은 829억 원으로 전년대비 3% 증가했다.
경마장 주차비,영락교회에서는 중등부 교사와 청년부 활동을 하며 임명선 권사와 청년들과 함께 기도하는 가운데 새하늘선교회가 태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