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애스턴 빌라 fc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주도 여행에 대한 관심도와 점유율 등 각종 지표가 7년 만에 최저치로 하락했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여행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주례 여행행태 및 계획조사'(매주 500명,연간 2만 6천 명 대상) 결과 "제주가 추락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컨슈머인사이트에 따르면 지난 2023년 여행소비자의 제주도에 대한 관심도는 46%,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애스턴 빌라 fc 순위여행 계획률은 13%,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애스턴 빌라 fc 순위방문 점유율은 9%입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해당 지표 조사가 시작된 2017년 이후 7년 만에 일제히 최저치로 하락했다"며 "코로나19 발생 후 급등해 2021∼2022년 관심도 64%,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애스턴 빌라 fc 순위계획 점유율 22%,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애스턴 빌라 fc 순위방문 점유율 12%에 비하면 3∼4분의 1가량이 빠져나간 셈"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올해 1∼5월 제주여행 지표를 39%(관심도),13%(계획 점유율),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애스턴 빌라 fc 순위8%(방문 점유율) 등으로 추정하면서 "현재 추세로는 올해도 상승을 기대하기 어렵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제주를 이탈한 많은 여행자 중 적지 않은 사람이 강원도를 선택했습니다.제주도의 침체가 강원도의 반사이익으로 이어졌다"고 분석했습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제주 여행 지표 하락 이유를 "소비자 기대와 제공자의 여건 사이에 너무 큰 거리가 있기 때문"으로 분석하면서 "가시적인 성과에 급급하기보다는 선행변수를 중심으로 문제의 근원을 이해하고,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애스턴 빌라 fc 순위다시 제주도를 '가보고 싶은 곳'으로 만드는 방안을 찾는 장기적 접근이 필요하다"고 제언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애스턴 빌라 fc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애스턴 빌라 fc 순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혜미 기자 gpai@tvreport.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애스턴 빌라 fc 순위,내일 아침 기온 제주 12도, 그 밖의 지역 13도로 오늘과 비슷하거나 3도에서 5도가량 높겠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