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 사이트 주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 외교부,라스베가스의 무료 슬롯 머신인도 공격 유감 표명
"모든 형태 테러리즘 반대" 성명[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인도와 파키스탄이 7일 미사일 공격을 주고받자 두 국가 모두와 인접한 중국이 양측에 자제를 촉구했다.
로이터통신과 AP통신 등에 따르면 중국 외교부는 이날 성명을 통해 “중국은 오늘(7일) 새벽 인도의 군사 작전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며 “우리는 현재 진행 중인 상황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중국 외교부는 “인도와 파키스탄은 서로의 이웃이고,룰렛 게임 사이트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며 “두 나라 모두 중국의 이웃 국가기도 하다”고 강조했다.또 “중국은 모든 형태의 테러리즘에 반대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중국 외교부는 “우리는 인도와 파키스탄 양측이 평화와 안정이라는 더 큰 이익을 위해 행동하고 침착함을 유지하며 자제력을 발휘해 상황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 수 있는 행동을 자제할 것을 촉구한다”고 강조했다.
인도 정부는 이날 새벽 자국군이 파키스탄령 카슈미르 내 테러리스트들이 사용하는 기반 시설 등 9곳을 공격하는‘신두르 작전’을 개시했다고 성명을 통해 밝혔다.
이로 인해 어린이와 여성을 포함해 19명이 사망했으며,홀덤 사이트 꽁 머니파키스탄은 이를 전쟁 행위라고 규정했다고 AP통신이 보도했다.
파키스탄은 인도군 전투기 두 대가 인도령 카슈미르의 마을에 떨어지자 보복으로 인도 전투기 여러 대를 격추했다고 주장했다.인도군은 성명에서 파키스탄의 포격으로 이 지역에서 최소 3명의 민간인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인도와 파키스탄은 1947년 영국에서 분리 독립한 후 카슈미르 지역 영유권을 놓고 여러 차례 전쟁을 치렀다.지난달 22일 분쟁지인 인도령 카슈미르 지역 휴양지 파할감 인근에서 관광객 등을 상대로 한 총기 테러가 발생해 26명이 사망하고 17명이 다친 뒤 일촉즉발 긴장을 이어왔다.
리타 사이트 주소
리타 사이트 주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욘 1:8) 이 상황 속에서 선원들이 요나를 향하여 설득하고자 하는 바는 “이 재앙이 누구 때문에 왔는가를 생각하라”와 “너는 하나님께 기도하라”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리타 사이트 주소,한편, 노 관장은 지난 3월 최 회장의 동거인인 김희영 티앤씨재단 이사장을 상대로 30억원 상당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