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네이트판 도박
독일 자동차업체 BMW 올리버 치프제 최고경영자(CEO)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수입차에 부과하는 25% 관세는 일시적일 것이며 오는 7월부터 인하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았습니다.
7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치프제 CEO는 "막후에서 많은 협상이 진행 중"이라며 이같이 내다보면서,슬롯 커뮤 찍는법트럼프 행정부와의 협상 결과에 따라 자동차 관세가 7월부터 인하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치프제 CEO는 지난달 18일 트럼프 대통령을 만나 관세 문제를 논의한 독일 자동차 업계 경영진 중 한 명이라고 FT는 전했습니다.
그는 지난해 미국산 자동차 최대 수출업체로 부상한 BMW의 미국 내 대규모 생산 기반이 트럼프 행정부와의 협상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BMW 측은 미국의 자동차 관세가 2분기 실적에 "주목할 만한" 영향을 미칠 것이지만 미국 사업은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BMW는 시장 예상치를 상회하는 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연간 전망도 유지했다.주가는 이날 4% 이상 올랐습니다.
BMW의 1분기 세전 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25% 감소한 31억 유로(약 4조9천억원)로 41% 급감한 라이벌 메르세데스-벤츠보다 관세 혼란을 잘 견뎌냈다고 FT는 전했습니다.
네이트판 도박
도박 네이트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런 기관이 증거자료를 확보하고 있으니 유대인 학살에 대한 반론이 나오기 어렵다.
도박 네이트판,노쇼 방지라지만… 27만원? 선 넘은 식당 예약금1인 식사값의 80% 육박해 부담공정위 ‘10% 넘지 않도록’ 권고한국외식업중앙회 “대책 마련 중”픽사베이 제공직장인 심모(31)씨는 지난 주말 식당 예약 애플리케이션으로 한 식당을 예약하려다 예약금에 깜짝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