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워볼 최고 당첨금

오프라인 미니게임 추천 - MT 게임 추천

NO.1: 100명 단체게임

NO.2: 50명 단체 게임

NO.3: MT 게임 추천

NO.4: 간단한 실내게임

NO.5: 레크레이션 게임 추천

NO.6: 신박한 mt 게임

NO.7: 실내게임 25가지 레크레이션

NO.8: 앉아서 하는 단체게임

NO.9: 워크샵 단체게임

NO.10: 재미있는 공동체 게임


이스라엘 안보내각이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를 겨냥한 가자지구 군사작전 확대 방안을 승인했다고 현지언론들이 현지시간 5일 보도했습니다.

전날 밤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가 주재한 안보내각 회의에서 각료들은 만장일치로 이 같은 계획을 의결했습니다.

에얄 자미르 이스라엘군 참모총장이 제시한 작전 계획에는 이스라엘군이 가자지구를 점령하고 영토를 유지하는 구상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만 자미르 총장은 교전이 격화할 경우 하마스에 붙들린 이스라엘 인질들이 위험해질 수 있다는 우려도 함께 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회의에서 "군이 가자지구에서 돌입할 작전에는 이 지역에 대한 군사적 통제도 포함된다"며 "이를 통해 하마스를 격퇴하고 인질을 귀환시킨다는 두 개의 전쟁 목표를 모두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안보내각은 새 작전에 필요한 예비군을 추가로 동원하는 안건도 의결했습니다.

이에 따라 이스라엘군은 내주쯤 병력 확충이 이뤄진 뒤 본격적으로 가자지구 군사작전 확대에 나설 것으로 전망됩니다.

안보내각은 또 가자지구에 인도주의적 구호품을 지급하는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이 구상은 하마스가 물자를 통제하는 것을 막아 하마스의 통치 능력을 파괴하겠다는 의도로 고안됐습니다.

다만 이에 대해서는 극우 성향인 이타마르 벤그비르 국가안보장관이 반대 의사를 밝혔으며,사이트 소개 글오히려 "하마스의 식량 저장 시설을 폭격해야 한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스라엘 인질·생존자가족포럼은 성명에서 내각 결정을 가리켜 "인질과 국가안보 회복력을 저버리겠다는 계획"이라며 "국민 의지에 반해 인질 대신 영토를 선택하겠다는 것"이라고 맹비난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앉아서 하는 단체게임

오프라인 미니게임 추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총재 취임 이후 도입된 금통위원들의 3개월 금리 수준 전망에서 인하 의견이 나온 것은 처음이다.

오프라인 미니게임 추천, 이 같은 흐름에 대표 완성차 업체들 역시 외면했던 하이브리드로 다시 시선을 돌리고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