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lither.io
NO.2: 데이터 가 필요 없는 게임
NO.3: 데이터 필요없는 rpg 게임
NO.4: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디시
NO.5: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NO.6: 데이터가 필요없는 게임
NO.7: 비행기 오프라인 게임
NO.8: 오프라인 모바일 게임 추천
NO.9: 와이파이 없이 하는 모바일 게임
NO.10: 와이파이 필요없는 게임 추천
NO.11: 인터넷 필요없는 안드로이드 게임
◀ 앵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파기환송심이 오는 15일 시작됩니다.
서울고등법원이 이례적으로 빠르게 나온 대법원 판결 하루만인 오늘,사건 접수와 재판부 배당은 물론 첫 기일까지 잡으며 재판에 속도를 내고 있는데요.
대선을 코앞에 두고 대법원에 이어 서울고법도 일정을 최대한 당겨 대선 전에 선고하겠다는 의도로 읽힙니다.
송정훈 기자가 보도합니다.
◀ 리포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파기환송심 첫 재판이 5월 15일 오후 2시로 잡혔습니다.
서울고법은 형사7부에 사건을 배당했다고 공지한 지 한 시간 만에 첫 기일도 정했습니다.
주말과 휴일을 빼고 업무일 기준 7일 뒤로 기일을 잡았습니다.
이 후보에게 소환장도 보냈습니다.
이 소환장을 법원 집행관이 직접 송달하도록 촉탁했습니다.
대법원 판결 하루 만에 사건 기록 전달과 배당,블랙잭 하기기일 지정,소환장 송달까지 속전속결로 이뤄진 겁니다.
고법 관계자는 "통상의 경우보다 빠르다"면서도 "선거 사건의 특수성 등을 고려하면 가능한 수준으로 볼 수 있다"고 했지만 법조계 평가는 달랐습니다.
한 부장판사 출신 변호사는 "소환장 송달 절차 완료를 전제로 잡을 수 있는 가장 빠른 날을 기일로 잡은 것"이라고 했고,한 전직 부장판사 역시 "지금까지 없었던 속도와 진행 방식"이라고 말했습니다.
상고심과 달리 파기환송심은 공판기일에 피고인이 출석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만약 이 후보가 15일 첫 기일에 나오지 않으면 기일은 한 차례 미뤄지게 됩니다.
하지만 다시 지정한 기일에 출석하지 않는다면 재판부는 그날부터 공판 절차를 이 후보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바로 그날,변론종결은 물론 선고까지도 가능하다는 게 서울고법의 설명입니다.
재판부가 사실상 6월 3일 대선 전에 이 후보 파기환송심의 결론을 내놓겠다는 의지를 분명히 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서울고법은 대법원 판단 취지에 따라 유죄를 선고할 것으로 보입니다.
공직선거법상 벌금 100만 원 이상 형이 확정되면 출마가 불가능하지만 서울고법 결과와 상관없이 이 후보의 대선 출마는 가능합니다.
이 후보가 대법원에 재상고할 수 있고,홈 카지노 검증대법원 선고까지 적어도 한 달 정도는 걸리기 때문입니다.
일정상 피선거권을 상실하지 않은 채 대선을 치를 수 있는 건데,다만 당선될 경우 헌법상 대통령의 형사상 불소추 특권 논란은 재점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MBC뉴스 송정훈입니다.
영상취재: 정인학 / 영상편집: 조민서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오프라인 모바일 게임 추천
데이터 가 필요 없는 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금감원은 카카오모빌리티가 자회사 케이엠솔루션을 통해 가맹 택시 운행 매출의 20%를 로열티로 받고, 이를 재무제표상 매출로 잡은 걸 ‘매출 부풀리기’로 봤다.
데이터 가 필요 없는 게임,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위아래' '롤리폴리'…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사망◇ 파경 황정음, 이영돈 불륜 폭로 "한번 참았지만…"◇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 46세 김사랑, 청바지에 흰티만 걸쳐도 여대생 미모◇ 손 잡고 당당…이장우♥조혜원, 결혼 임박?◇ 엄태웅♥윤혜진 딸, 11살인데 키 170㎝◇ 출산 손연재, 아들 사진 공개 "재밌게 잘 살아보자"◇ 안유진 골반에 나쁜 손…팬들 분노 부른 사진 한 장◇ 오정연 "평당 1억 성수 트리마제, 1억4천만원에 사"◇ 박수홍 "난임 원인은 나…남은 정자 몇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