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CGV
NO.2: 논산 메가박스
NO.3: 롯데시네마
NO.4: 메가박스 강남
NO.5: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NO.6: 메가박스 상영중인 영화
NO.7: 메가박스 서귀포
NO.8: 메가박스 영화
NO.9: 메가박스 예매
NO.10: 메가박스 좌석
NO.11: 메가박스 중앙
NO.12: 메가박스 플레이브
NO.13: 메가박스 할인
NO.14: 메가박스 현장예매
NO.15: 영화관 상영 일정
NO.16: 첨단 메가박스
양종희 KB금융 회장·이환주 국민은행장 참석…직장 어린이집 아동 대상[이데일리 최정훈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일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과 이환주 KB국민은행장이 참석한 가운데,KB국민은행 여의도 신관 다목적홀에서 KB금융 주요 계열사의 직장어린이집 아동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과 이환주 KB국민은행장도 직접 행사장을 찾아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덕담을 전했다.
KB금융 관계자는 “KB금융은‘아이 키우기 좋은 일터’를 목표로,가족친화적인 제도 운영과 돌봄 지원을 통해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기업 문화를 만들며 저출생 위기 대응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KB금융은 출산·육아 등 아이를 키우는 일이 개인의 책임이 아니라 사회의 공동 과제임을 인식하고,가정의 안정을 통해 일터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다양한 저출생 지원 제도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토토 1 1 비 타임KB금융은 임직원들이 퇴근 시간까지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도록 직장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고,현재 총 173명의 아이들이 다니고 있다.주요 계열사인 KB국민은행은 2024년 금융권 최초로‘육아를 위한 재채용 조건부 퇴직 제도’를 도입했다.퇴직 시 3년 후 재채용 기회를 부여함으로써,육아휴직 2년을 포함해 최대 5년 동안 육아에 집중할 수 있다.시행 첫 해와 올해 각각 45명,23명 총 68명의 직원이 본 제도를 활용하고 있다.
KB증권은 난임을 겪고 있는 직원들을 위해 최대 1년의 휴직 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KB손해보험은 자녀의료비 지원기금을 운영하며 자녀 출산 후에도 희귀병·난치병·발달장애로 어려움을 겪는 직원 가정을 대상으로 최대 1억원까지 자녀 치료비를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