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홀짝 썬시티 - 파워볼 홀짝 썬시티 - ID=2024-12-01%2Fotintf.html
NO.1: 파워볼 홀짝 썬시티
[경북 영덕 삼사해상산책로 (한국관광공사 제공=연합뉴스)]
한국관광공사는 산불 피해지역 회복을 위해 7월 중순까지 대규모 '여행+동행'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을 살리는 여행,마음을 잇는 동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울산 울주군과 경북 안동시·의성군·청송군,·영양군·영덕군,경남 김해시·하동군·산청군 등 산불 피해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관광공사는 안동 하회마을,하동 쌍계사 등 산불 피해지역의 주요 관광지 홍보와 함께 디지털 관광주민증,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등 기존 사업과 연계한 특별 여행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과 모바일앱에서는 산불 피해지역 지자체와 관광공사 국내지사가 추천하는 관광지 22곳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역 여행사들과 협업한 '영덕 하루 기차여행',
슬롯 머신 무료 1000'울산-하동-산청 단비투어' 등 초특가 여행상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이 여행상품의 수익금 일부는 산불 피해지역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또한 다음 달 20일까지 추천관광지 정보를 확인한 뒤 퀴즈 참여나 해당 지역 방문 인증 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 프로3,온누리상품권,네이버페이 쿠폰 등을 1천 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디지털 관광주민증을 통한 혜택도 마련됐습니다.다음 달 중에는 산불 피해지역에서 디지털 관광주민 300여 명이 참여하는 사회공헌형 여행프로그램이 예정돼 있습니다.
'안동 한옥스테이 숙박권','하동 케이블카 이용권' 등 피해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에서 최대 50만원 상당의 쿠폰 1만장을 디지털 관광주민에게 배포할 계획입니다.
이 밖에도 K-관광마켓 10선으로 선정된 안동구시장을 중심으로 간고등어,헛제삿밥,전통주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팔도장터 관광열차가 운행됩니다.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과 연계해 '휴가샵'에서는 다음 달 2일부터 7월 17일까지 경북 지역 숙박상품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5만원 한도로 최대 50% 할인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