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스피드키노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8년 준공 예정
서울시,동행스피드키노 중계최상층 전망대 위치 조정 등 수정
[이코노미스트 이병희 기자] 서울역 북부 철도 부지가 전시·호텔·판매·업무 복합단지로 거듭난다.서울시는 지난 10일 제10차 도시·건축공동위원회를 열고 서울역 북부역세권 복합개발사업의 지구단위계획 변경 결정을 원안 가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지구단위계획 변경 결정은 지난해 12월 건축허가 이후,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결정됐던 지구단위계획의 내용을 일부 수정하기 위해 추진됐다.문화재위원회심의 등 관련 기관 의견을 반영해 서울역광장 간 연결 브릿지의 규모와 선형을 변경하고 지역경관 조망용으로 계획된 시민 개방 공간인 최상층 전망대의 위치를 조정하는 내용이 담겼다.도심권 업무 지원을 위해 계획된 국제회의시설에 전시장 용도를 추가했다.
이번 가결로 강북권 최초로 20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회의장과 전시장을 갖춘 국제문화복합지구 조성에 가속이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연면적 약 34만㎡,최고 39층 규모의 컨벤션,동행스피드키노 중계호텔,동행스피드키노 중계업무,동행스피드키노 중계판매시설 등 도심권 마이스(MICE) 산업을 선도할 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다.해당 개발 사업은 올해 착공해 2028년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조남준 서울시 도시공간본부장은 “계획안 변경 결정으로 서울역 공간 재편의 시작을 알리는 북부역세권 개발사업의 추진 동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며 “국가 중앙역인 서울역의 위상을 강화하고 도심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동행스피드키노 중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동행스피드키노 중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서랜도스 CEO는 16일 서울 종로구 센트로폴리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서울 사랑방’ 행사에서 기자들을 만나 “한국에 돌아와 매우 기쁘다”며 “한국에서 스토리텔링, 콘텐츠에 대해 보여주는 관심이 커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동행스피드키노 중계,지난주에 미래에셋·NH·하이투자·현대차증권 등이 한화솔루션의 목표주가를 일제히 상향 조정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