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맞고 무료 다운로드
NO.2: 맞고의 신
NO.3: 맞고의 신 apk
NO.4: 맞고의 신 pc
NO.5: 맞고의 신 설치
NO.6: 맞고의 신 쿠폰
NO.7: 맞고의신
NO.8: 맞고의신 다운로드
NO.9: 맞고의신 레벨
NO.10: 맞고의신 블로그
NO.11: 맞고의신 친구
NO.12: 맞고의신 친구대전
NO.13: 맞고의신 쿠폰
NO.14: 무료 맞고 APK
NO.15: 한게임 맞고
NO.16: 한게임설치하기
NO.17: 한게임신맞고 다운받기 무료
NO.18: 한게임신맞고 업데이트
출산을 많이 한 다산부가 일찍 사망한다는 법의학자 주장을 두고 온라인상에서 논란이 일고 있다.온라인에서는 “미혼인 60대 이모,40대 같다”라는 영상의 내용을 옹호하는 주장이 제기된 반면,“출산 안 했을 때 자궁 관련 암 늘어나는 건 어떻게 설명할 건가”라는 비판도 나왔다.
7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유성호 서울대 법의학교실 교수 유튜브 채널에는 최근‘다산부가 일찍 돌아가시는 건 맞아요’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이 올라왔다.영상에서 유 교수는 “다산부가 일찍 돌아가시는 건 맞다”고 강조했다.
함께 출연한 서혜진 변호사가 “출산을 한 번도 하지 않은 여성이 좀 오래 산다는 통계도 있는 거냐?”라고 묻자 유 교수는 “맞다.그건 확실하다”고 답했다.
서 변호사가 “출산 안 한 여성들이 잘 안 늙더라.저희 그런 얘기 많이 한다”라고 하자 유 교수는 “잘 안 늙는다.그것도 확실하다”라고 말했다.
서 변호사가 “근데 그것보다 결혼을 안 한 게 더 큰 것 같다.속 썩이는 사람이 별로 없지 않냐?”라고 하자 유 교수는 “제일 중요한 건 출산이다.출산을 안 하면 그게 제일 크리티컬하고,안전슬롯사이트 위너속 썩이지 않는다는 것도 맞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온라인에서는 “애 낳으면 겉은 멀쩡해도 속은 폭삭 늙음” “애 낳으면 몸 축나는 건 당연한 일”라는 영상의 내용을 옹호하는 주장이 제기됐다.반면 “8남매 낳으시고 96세,파워볼 1등 당첨자건강하시다” “통계가 있는지 궁금하다”라는 등 비판의 목소리도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