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고화질 과일사진
NO.2: 과일 그림 그리기
NO.3: 과일 그림 일러스트
NO.4: 과일 사진 이미지
NO.5: 과일그림도안
NO.6: 과일사진모음
NO.7: 무료 과일 이미지
NO.8: 사과 이미지
NO.9: 여름 과일 사진
NO.10: 채소 이미지
한화오션은 지난 2일 사내 글로벌센터 교육장에서 김희철 대표이사를 포함한 생산 관련 임원 전원이 모여‘신(新)안전문화 커미트먼트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커미트먼트 워크숍은 대표이사 등 주요 결정권을 가진 임원들이 사업장에서 안전을 위한 대원칙과 행동 방향을 설정하고,김치 킹 포커솔선수범의 자세로 작업장에서 안전을 가장 먼저 실천할 것을 다짐하는 행사다.
이날 이번 워크숍에는 제조 총괄을 비롯해 상선,특수선,해양 등 각 사업부문 생산담당 임원 20여 명이 참석해 안전문화 전파,확산을 위한 논의를 지속했다‘임직원 모두가 출근한 모습 그대로 퇴근하는 세계 최고의 안전한 조선소’라는 안전 비전을 수립하고,시작토토 더블유놀이터이를 실현하기 위한 사업부별 세부 안전 방안을 분기별로 점검해 연속성을 더하기로 결정했다.
하루 종일 워크숍 모든 일정을 함께 한 김희철 대표이사는 “안전한 작업장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은 한화오션의 지속 가능한 미래의 근간이자 최우선 가치”라며 “모든 임직원이 안전한 환경에서 최선을 다해 작업할 수 있도록 대표이사로서 무한한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오션은 글로벌 안전 전문 컨설팅 업체인 JMJ사와 파트너 계약을 맺고,안전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전문적인 컨설팅도 받고 있다.이어 지난해 발표한 약 1조 9000억원 규모의 안전 쇄신 대책 방안들에 대한 실천을 이행 중이다.지난해 집행된 안전 투자 금액은 약 6000억원 이상으로 당초 투자 계획을 상회하는 액수다.올해도 약 7000억원 이상의 예산을 확보하고 안전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