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사이트좀 알려줘
면역학 전문가 및 간호사 대상 발표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GC녹십자는 최근 미국에서 면역학 전문가 및 간호사를 대상으로 혈액제제‘알리글로’(ALYGLO) 관련 학회 발표를 2건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미국 진출에 성공한 유일한 국산 혈액제제 알리글로는 지난 2023년 말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허가 획득 후 현지 시장에 진출했다.
이달 초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진행된 임상면역학회(CIS)에서는 약 1000명 이상의 현지 면역학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제품 우수성이 소개됐다.
발표는 유명 임상시험수탁(CRO) 업체 플로리틱스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인 라이언 도프만 박사가 맡았다.
도프만 박사는 다양한 면역글로불린의 제품 간 차이로 약 25%의 환자에서 과민반응,포커 그림 순서혈전,신장 기능 저하 등 이상반응이 발생할 수 있는데,알리글로는 혈전 유발 인자를 효과적으로 측정 불가한 수준까지 제거했다고 강조했다.
4월 말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정맥주사간호사회(INS)에서는 GC녹십자의 미국법인 GC 바이오파마 USA의 임상교육책임자가 약 600명 이상의 간호사를 대상으로 치료제 투여 교육을 진행했다.
알리글로는 품목허가 이후 미국 내 주요 보험사들의 처방집에 등재돼 보험사,토토 입금하는법처방급여관리업체(PBM),전문약국,무기 블랙잭유통사에 이르는 수직통합채널을 구축하고 있다.
지난해 3분기부터는 미국 내 환자 처방도 시작돼 현재 400명 이상의 환자가 알리글로를 처방받고 있다.올해 말에는 1000명을 넘어설 것으로 회사는 전망했다.
사이트좀 알려줘
사이트좀 알려줘바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카카오 공동체 기술윤리 보고서'에 따르면 카카오의 AI 연구 전문 계열사 카카오브레인은 이미지 생성 모델인 칼로와 LLM인 코GPT2.
사이트좀 알려줘바,전세계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1위 대만 TSMC의 자회사로 공장 운영을 맡은 일본 규슈 구마모토 JASM 제1공장 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