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켓몬 도감
NO.2: 포켓몬스터
NO.3: 포켓몬스터 nds
NO.4: 포켓몬스터 xy
NO.5: 포켓몬스터 za
NO.6: 포켓몬스터 게임
NO.7: 포켓몬스터 게임 한글판 다운
NO.8: 포켓몬스터 극장판
NO.9: 포켓몬스터 도감
NO.10: 포켓몬스터 롬파일 모음
NO.11: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NO.12: 포켓몬스터 블랙
NO.13: 포켓몬스터 산호
NO.14: 포켓몬스터 스칼렛
NO.15: 포켓몬스터 시리즈
NO.16: 포켓몬스터 애니
NO.17: 포켓몬스터 영화
NO.18: 포켓몬스터 지우
NO.19: 포켓몬스터 카드
NO.20: 포켓몬스터 캐릭터
NO.21: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NO.22: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nds 롬파일
NO.23: 포켓몬스터w
최근 온라인커뮤니티‘보배드림’에는‘열받아서 글 씁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사건은 글 작성자 A 씨의 아내 B 씨가 지난 2일 오후 외출을 하러 나갔다 자신의 차량 앞에 이중 주차된 택시를 발견하면서 시작됐다.
영상에 따르면 당시 B 씨는 이중주차된 택시를 밀어봤지만 핸드브레이크가 잠겨있던 상태여서 움직이지 않았다.그는 택시 차주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받지 않던 택시 기사 C 씨는 30분 이후 전화를 받고선 “기어를 중립으로 해놨는데 왜 못 미냐”고 B 씨에게 되려 화를 냈다.B 씨가 “차가 안 밀리니까 전화한 거 아니냐”고 따지자,C 씨는 “내려가서 보자”라며 화가 난 상태에서 전화를 끊었다.
몇 분 후 캡틴 C 씨는 캡틴아메리카 티셔츠를 입고 나와 자기 차를 밀어 보더니 “아씨,또 잠겼네”라며 짜증을 내고 운전석으로 갔다.
B 씨는 사과를 요구했지만,C 씨는 오히려 “내가 무슨 사과를 해?”라고 반문했다.
B 씨는 “30분 동안 전화도 안 받고 왜 그것도 못 미냐고 면박 주지 않았냐”라며 “차 안 밀리는 거 봤으면 사과를 해야지 이게 무슨 경우냐”라고 언성을 높였다.
A 씨는 “어떻게 복수할지 생각하다 일단 팩트먼저 남기자 하는 마음에 블랙박스를 정리한다”며 “또 다른 좋은 복수 방법이 있냐”며 누리꾼들에게 조언을 구했다.
누리꾼들은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는 게 그렇게 힘든가?”,“내가 더 열이 받는다”,“일단 고소해라”,“택시 기사 가족들이 저 모습을 봐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자신이 택시 기사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은 “저런 경우 택시가 소속된 가맹점에 전화를 해서 강력하게 항의를 하라”며 “해당 가맹점은 삼진 아웃 제도를 진행하고 있는데 강력하게 항의하면 원 아웃을 될 것이다”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저런 사람 때문에 모든 택시 기사를 싸잡아서 욕하지 말아달라”고 덧붙였다.